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SAU
서비스

TOP

SAU뉴스

신안산대학교의 방문을 환영합니다.

SAU뉴스 상세내용
2017 캡스톤디자인 성과발표회 및 경진대회 개최
작성자 전산정보실 날짜 2017-11-30 조회 3981
내용

우리대학이 11월 30일 본교 체육관에서 ‘2017 제4회 특성화 NCS기반 캡스톤디자인 성과발표회’와 ‘제3회 AM산업단지캠퍼스조성사업 2017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를 동시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학문분야별로 습득한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학생들 스스로 기획, 설계, 제작하는 전 과정을 경험함으로써 현장의 교육 수요에 효과적으로 대처 가능한 우수한 전문 인력을 양성한다는 취지에서 마련되었다. 아울러 특성화전문대학육성사업에 학생들의 적극적 참여를 유도하고, 학생의 산업체 현장경험 및 문제 해결 능력 향상을 통해 창의인재를 양성한다는 목적으로 개최되었다.


이 날 ‘2017 캡스톤디자인 성과발표회’에서는 식품생명과학과, 건축과, 생명환경공학과, 컴퓨터정보과, 산업디자인과, 실내디자인과가 참여했다. 또한 ‘2017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에서는 기계과, 전기과, 전자정보통신과, 건설정보시스템과, 산업경영과, 기계설계과, 멀티미디어컨텐츠과가 참여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캡스톤 교과목 이수자 가운데 학과별로 우수한 3~4작품이 전시됐으며, 이 중 각 사업별로 경진대회와 성과 발표회를 통해 우수 작품들을 선정했다. 창업교육센터는 출품 작품 중 상품성이 있는 작품에 대해서는 특허 지원과 함께 학생들이 실제창업을 원할 경우 사업자 등록 및 창업 인큐베이팅 등을 지원하게 된다.

2017 캡스톤디자인 성과발표회 및 경진대회 개최이미지



이전글 ‘2018학년도 수시2차 모집’
다음글 집단상담프로그램 ‘대인관계 소통의 법’ 특강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