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SAU뉴스

신안산대학교의 방문을 환영합니다.

SAU뉴스 상세내용
신안산대 호텔외식산업과, 안산시 초중고생과 지역주민을 위한 진학박람회 참여
작성자 기획홍보처 날짜 2018-09-27 조회 92
내용



지난 8일 안산호수공원 중앙광장에서 “꿈 찾고 행복 JOB지~!”라는 슬로건으로 학생의 꿈과 소질, 적성을 탐색하는 ‘제3회 잡아드림(Job我Dream) 안산 자유 학년제·진로 한마당’이 개최되었다.


안산시와 안산교육지원청이 주최하고 안산교육지원청, 안산시청소년수련관이 주관하는 이번 축제는 안산시 내 초·중·고 학생 및 지역주민들을 위한 종합 진로·진학 체험의 장으로, 안산 자유학년제·진로를 탐색해 볼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되었다.


1만 5천여 명의 학생들과 시민들이 참가한 이번 행사에서 신안산대학교는 호텔외식산업과는 중고등학생들이 전문 바텐더, 바리스타를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이날 신안산대학교 부스에 방문한 학생들은 전문 바텐더와 바리스타 체험 활동을 통해 다양한 진로를 고민해볼 수 있던 좋은 기회였다고 말하며 높은 만족을 드러냈다.


한편 작년 1회부터 올해까지 매년 참여해 왔던 신안산대학교는 관내 관공서와의 꾸준한 협력을 통해 지역 교육 인프라 구축 및 자유학년제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오고 있다.

이전글 신안산대, 관산도서관 25주년 기념행사에 재능기부,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 해
다음글 신안산대 호텔조리과, 졸업작품 전시회 및 SAU EXPO 레스토랑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