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SAU
서비스

TOP

공지사항

신안산대학교의 방문을 환영합니다.

공지사항 상세내용
신안산대, 관산도서관 25주년 기념행사에 재능기부,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 해
작성자 기획홍보처 날짜 2018-09-27 조회 2123
내용


신안산대학교(총장 강성락)는 지난 15일 안산시 관산도서관 25주년 기념행사 Small Festival에 참여해 재능기부 행사를 가졌다.


이날 신안산대학교 호텔외식산업과는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전문 바텐더와 바리스타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신안산대학교의 체계화된 커리큘럼으로 참가할 수 있었던 이날 재능기부 행사에는 호텔외식산업과 김학재 학과장과 재학생 2학년 8명 및 1학년 3명이 참여했다.


이 같은 체험행사를 통해 지역 주민들은 새로운 경험에 즐거워하며 행사에 참여했다. 특히 전문 바텐더와 바리스타 체험행사는 쉽게 접해볼 수 없는 만큼 지역 주민들에게 특별한 문화체험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


1시부터 시작하여 3시까지 약 두 시간여 진행된 이 행사는 지역주민들의 참여뿐 아니라 신안산대학교의 긍정적인 이미지로 이어져 지역 사회와 대학의 동반성장을 이끌어냈다.


행사를 마치며 학생들은 지역 사회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는 뜻깊은 행사에 참여하게 되어 뿌듯하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신안산대학교는 지난 10부터 오는 28일까지 2019학년도 수시 1차 모집을 진행 중이다. 2019학년도 수시 1차에서 1,014명(53%)을 선발할 예정이다. 신안산대학교에 개설된 24개 학과의 정보와 입학정보는 입학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원서접수는 접수기간 내 유웨이, 진학사어플라이를 통해 24시간 접수가 가능하다.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