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SAU
서비스

TOP

공지사항

신안산대학교의 방문을 환영합니다.

공지사항 상세내용
[2017-1] SAU인사캠페인 학과별 일정안내
작성자 학생처 날짜 2017-03-22 조회 2203
내용

1. 일 정 : 2017년 3월 20일(월)~ 4월 28일(금)(시험기간 1주 제외 5주 시행)

2. 참여학과 : 21개학과(뷰티과 2회 시행 총22회), 총학생회(2회)




2017학년도 1학기 SAU인사캠페인 학과별 일정표


3월

요일MONTUEWEDTHUFRI
일자2021222324
시간9:00~10:009:00~10:009:00~10:009:00~10:009:00~10:00
구분총학생회국제비서과
(153명)
실내디자인과
(141명)
건축과
(50명)
컴퓨터정보과
(154명)
정문, 스쿨버스정류장정문, 스쿨버스정류장정문정문,스쿨버스정류장
시간10:00~11:0010:00~11:0010:00~11:0010:00~11:0010:00~11:00
구분    산업디자인과
(77명)
정문
시간13:00~14:0013:00~14:0013:00~14:0013:00~14:0013:00~14:00
구분호텔조리과
(42명)
뷰티디자인과(2학년)
(40명)
   
목양관 1층 정문정문, 스쿨버스정류장

요일MONTUEWEDTHUFRI
일자2728293031
시간08:00~09:0008:00~09:0008:00~09:0008:00~09:0008:00~09:00
구분   기계설계과
(120명)

정문
시간9:00~10:009:00~10:009:00~10:009:00~10:009:00~10:00
구분호텔외식산업과
(100명)
기계과
(110명)
세무회계과
(127명)
경호경찰과
(187명)
 
정문, 스쿨버스정류장정문, 스쿨버스정류장정문,공학관 앞목양관 입구,정문, 스쿨버스 정류장
시간11:00~12:0011:00~12:0011:00~12:0012:00~13:0011:00~12:00
구분   산업경영과
(31명)
 
목양관


4월

요일MONTUEWEDTHUFRI
일자34567
시간9:00~10:009:00~10:009:00~10:009:00~10:009:00~10:00
구분뷰티디자인과(1학년)
(53명)
전기과
(53명)
생활음악과
(40명)
건설정보시스템과
(84명)
 
정문,스쿨버스 정류장정문정문정문
시간10:00~11:0010:00~11:0010:00~11:0010:00~11:0010:00~11:00
구분 국제경영과 (141명)   
정문, 스쿨버스정류장
시간12:00~13:0012:00~13:0012:00~13:0012:00~13:0012:00~13:00
구분   멀티미디어컨텐츠과
(50명)
 
목양관입구

요일MONTUEWEDTHUFRI
일자1011121314
시간9:00~10:009:00~10:009:00~10:009:00~10:009:00~10:00
구분  국제관광경영과
(55명)
사회복지학과
(52명)
 
정문, 스쿨버스정류장정문,스쿨버스정류장 

요일MONTUEWEDTHUFRI
일자2425262728
시간9:00~10:009:00~10:009:00~10:009:00~10:009:00~10:00
구분    총학생회
시간13:00~14:0013:00~14:0013:00~14:0013:00~14:0013:00~14:00
구분    아동보육과
(42명)
목양관 입구

요일MONTUEWEDTHUFRI
일자1011121314
시간9:00~10:009:00~10:009:00~10:009:00~10:009:00~10:00
구분멀티미디어컨테츠과
(50명)
 국제관광경영과
(55명)
 사회복지학과
(52명)
 정문, 스쿨버스정류장정문,스쿨버스정류장

요일MONTUEWEDTHUFRI
일자2425262728
시간9:00~10:009:00~10:009:00~10:009:00~10:009:00~10:00
구분    총학생회
시간13:00~14:0013:00~14:0013:00~14:0013:00~14:0013:00~14:00
구분    아동보육과
(42명)
목양관 입구



학 생 처 장


이전글 제21기 일본 해외단기비전트립(선교봉사단) 모집 안내
다음글 [2017-1] SAU튜터링제 운영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