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광장
the Shin Ansan University

공지사항
2024-1학기 복학신청 안내(2024.01.29(월)~02.02.(금))
- 이정희
- 2024.01.08
- 조회수 308
2024-1학기 복학 신청 안내
복학신청 일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신청기간 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신청기간
※ 복학 인터넷 신청 : 2024. 01.29.(월) 09:00 ~ 02. 02.(금)
※ 학과사무실 방문 신청 : 2024. 01.29.(월) 09:00 ~ 02. 02.(금)/ 오전 10시 ~ 오후 3시 방문 (12-13시 점심시간 제외)
2. 신청방법
인터넷 신청 (24-1학기 복학 대상자) | ? 【대학홈페이지】접속 → 【학사정보】 로그인 → 【복학신청】클릭 → 복학원작성 및 저장 → 승인여부확인(신청후 2~3시간 소요) ※ 전역복학자 제출 서류 방법 안내 (일반복학은 제출서류 없음)
복학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 |||||||||||
직접 방문 | ? 학과사무실에서 복학원서작성 → 행정부서(사무처, 예비군대대) 확인 → 교학처 제출 ※ 방문 시간 : 09:00 ~ 14:30 ※ 복학 신청기간 이후에도 학기 개강일 이전까지 인터넷 접수가 가능합니다. ※ 졸업유보자는 학과사무실에서 [수강신청확인원]을 작성하여 사무처에서 등록금 산정을 받아야 합니다. |
3. 준비서류(방문접수자)
공통사항 | ? 본인 및 보호자도장 |
군필자 | ? 주민등록초본 (병역사항(전역일) 기재된 것) 1부. - 전역일 미기재시 전역증, 전역증명서 중 1부 |
미전역자 | ? 전역예정증명서 1부. ※전역예정일이 8월 28일(월) 이후인 자는 전역예정증명서에 휴가기간이 기재되어 있어야 함 |
4. 유의사항
가. 군휴학 후 복학대상자이나 복무기간이 만료되지 않아 복학할 수 없는 자는 반드시 복무확인서
(복무만료일자 기재된 것)를 교학처에 제출하여 휴학기간을 연장해야 함
나. 수업개시 후 3주(2024.03.22(금)) 이후 전역예정자라도 휴가기간을 이용하여 실질적으로 수강이 가능한
자는 휴가기간과 전역예정일이 기재된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복학할 수 있음
다. 수업일수 3주 이내에 복학하지 않는 자는 학칙 제24조에 의거 제적처리 됨
라. 주소 및 연락처 변경 시 [학사정보]-[학사행정시스템]-[개인정보]에서 수정하시기 바랍니다.
마. 학자금대출을 이용하는 자는 등록금 납부기간 최소 1주일 전에 대출을 신청하여 등록기간 중에
대출 마지막 단계를 실행하시기 바랍니다.
5. 등록 및 수강신청 일정
구 분 | 일 자 | 비 고 |
등록금 납부 | 2024.02.14.(수)~ 2024.02.16.(금) | |
수강신청 | 2024.02.19.(월)~ 2024.02.23.(금) | |
2024-1학기 개강 | 2024.03.04.(월) |
6. 기타 문의사항
- 호텔외식카페창업과과 학과사무실 (031-490-8910)
- 복학 문의 : 교학처 (031-490-6015)
- 등록금 문의 : 사무처 (031-490-6029)
- 학자금대출 문의 : 한국장학재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