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광장
the Shin Ansan University

공지사항
2024-1학기 일반휴학 안내
- 소방안전관리과
- 2024.02.16
- 조회수 355
1. 일반휴학 신청기간
24년 2월 | 19일(월) | 11 ~ 16시 |
20일(화) | 11 ~ 14시 | |
21일(수) | 11 ~ 14시 |
※ 일반휴학 시 담당교수님과 학과장님 상담이 필요합니다.
교수님이 자리에 계셔야지만 휴학신청이 가능하니 안내된 시간에 방문 가능하다는 점 양해바랍니다.
2. 일반휴학 신청절차
학과방문 → 휴학계획서 제출 후 지도교수와 상담 → 지도교수의 확인 서명을 받은 ‘학생지도상담카드’ 및 휴학계획서’학과 사무실에 제출 → 휴학원서 작성 → 학과장 상담 → 확인부서 경유 → 교무입학처 제출 → 휴학승인
3. 방문자 지참물
본인도장, 보호자 도장, 휴학계획서(첨부파일 참고)
4. 휴학계획서 작성 시 유의사항
가. 소속 및 휴학기간 칸 수정 금지
나. 휴학 목적 간략히 작성 후 "휴학 후 복학 전까지 나의 계획" 5줄 이상 반드시 작성
(작성하지 않을 경우 학과에서 다시 작성하게 되니 반드시 5줄 이상 자세하게 작성바랍니다.)
다. 반드시 부모님께서 "휴학에 대한 부모님 소견" 칸 작성하셔야 합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