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광장
the Shin Ansan University

공지사항
23-2학기 복학 신청 안내 (7월 17(월) ~ 7월 21일(금))
- 영상콘텐츠과
- 2023.07.11
- 조회수 438
2023-2학기 복학 신청 안내 복학신청 일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신청기간 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신청기간 ※ 복학 인터넷 신청 : 2023. 07. 17(월) 09:00 ~ 07.21.(금) ※ 학과사무실 방문 신청 : 2023. 07. 17(월) 10:00 ~ 07.20.(목) 2. 신청방법
3. 준비서류(방문접수자)
4. 유의사항 가. 군휴학 후 복학대상자이나 복무기간이 만료되지 않아 복학할 수 없는 자는 반드시 복무확인서 (복무만료일자 기재된 것)를 교무입학처에 제출하여 휴학기간을 연장해야 함 나. 수업개시 후 3주(2023. 9. 15.(금)) 이후 전역예정자라도 휴가기간을 이용하여 실질적으로 수강이 가능한 자는 휴가기간과 전역예정일이 기재된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복학할 수 있음 다. 수업일수 3주 이내에 복학하지 않는 자는 학칙 제24조에 의거 제적처리 됨 라. 주소 및 연락처 변경 시 [학사정보]-[학사행정시스템]-[개인정보]에서 수정하시기 바랍니다. 마. 학자금대출을 이용하는 자는 등록금 납부기간 최소 1주일 전에 대출을 신청하여 등록기간 중에 대출 마지막 단계를 실행하시기 바랍니다. 5. 등록 및 수강신청 일정
6. 기타 문의사항 - 호텔경영과 학과사무실 (031-490-8910) - 복학 문의 : 교학처 (031-490-6015) - 등록금 문의 : 사무처 (031-490-6029) - 학자금대출 문의 : 교무처 학생지원팀 (031-490-65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