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공지
SINCERE. ABLE.
USEFUL
일반공지
[재입찰공고] 입학홈페이지 리뉴얼/등록금환불시스템/진학정보시스템 용역제안
1. 사업명 : 입학홈페이지 리뉴얼/등록금환불시스템/진학정보시스템 용역제안 2. 사업목적 가. 입학홈페이지 리뉴얼 제작 구축 및 실행 나. 현재 운영되고 있는 우리 대학 입학홈페이지 시스템 및 각종 매뉴얼의 업그레이드를 통한 정보제공이 용이한 시스템 구축 3. 사업별 내용
4. 일정
2) 실적물 중 최소 1개 이상을 제출하여야함(단, 기존사업자는 제출제외). 3) 구체적 사업추진일정은 협의 후 진행 5. 주관부서 ○ 교무처 입학계(031-490-65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