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공지
SINCERE. AB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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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공지
[2015-2] 등록금 고지서 발송안내
1. 재학생 및 복학예정자 등록금 고지서 발송
1) 발송일자 : 2015년 7월 27일(월) 일반우편 발송예정
2) 예정도착일 : 2015년 7월 30일(수) ~ 8월 3일(월)
2. 주소 변경 또는 우편물 분실로 받지 못하는 경우
1) 홈페이지에서 고지서를 출력하여 납부 하시면 됩니다.
2) 출력가능 일자 : 2015년 8월 3일(월), 08:30
3) 고지서 출력방법
홈페이지접속→ ‘학사정보’아이콘 클릭 → 학사정보 ‘로그인’ → 좌측 메뉴 ‘금학기등록금고지 클릭 ’ → ‘인쇄’
3. 등록금 납부기간 : 2015년 8월 3일(월) ~ 7일(금)
※ 2015년 7월 27일(월) 학교홈페이지 공지사항에 등록에 관련 된 안내 게시 예정
4. 유의사항
1) 학교에서 발송되는 모든 공식적인 안내문(성적표, 등록금 고지서 등)은 학사정보의 주소지로 발송이 되오니 주소가
변경되었거나, 주소가 틀린 경우 꼭! ‘학사정보시스템’에서 직접 수정 또는 주민등록등본을 지참하여 학과사무실로
주소 변경을 신청하여 불이익이 발생되지 않도록 조치하시기 바랍니다.
2) 등록 및 수납 관련 문의사항은 사무처 경리계 031-490-603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그밖의 문의사항 : 성적, 학적 문의 - 교무처 // 장학금 및 대출 - 학생처
사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