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공지
SINCERE. ABLE.
USEFUL
일반공지
[2018-1] 재학생 등록금 납부안내
1. 등록금 고지서 조회
1) 학사정보 조회 : 학사정보 로그인 → 좌측메뉴 ‘금학기 등록금 고지’ 확인 2) ‘SAU 알리미’ 앱 조회 : ‘SAU 알리미’앱 실행 → ‘등록금’ 클릭 후 확인 2. 등록금 납부 기간 : 2018년 2월 12일(월) ~ 2018년 2월 14일(수), ○ 납부시간 : 오전9시 ~ 오후 11시 3. 등록금 납부 방법 1) 고지서상의 학생전용 가상계좌를 이용한 송금 2) 카드수납 ① 카드수납은 현대카드만 가능합니다. ② 수납방법 http://www.hyundaicard.com/cpa/pc/CPAPC0102_01.hc → 대학/대학원 등록금 납부 안내 → 로그인 → 등록금 납부 ③ 유의사항 - 분할납부 신청 학생은 신용카드 납부가 불가합니다. 3) 전액장학금 및 전액대체 대상자(총합계 금액이 0원인 학생)도 등록 처리를 위하여, 반드시 기업은행에 방문하여 ‘0원 수납’을 해야합니다. 4. 졸업유보자 등록방법 학과에서 수강신청서 작성 → 수강신청확인원 사무처에 제출 → 등록금 산정 후 납부 ※ 수강신청이 변경으로 학점이 변경될 경우 반드시 사무처(031-490-6031)로 전화하여 차액금에 대해 정산 받으시기 바랍니다. 5. 등록금 납부확인은 납부한 후 다음날부터 ‘SAU 알리미’앱에서 확인가능합니다. 6. 유의사항 1) 등록 및 수납 관련 문의사항은 사무처 경리계(031-490-603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 그 밖의 문의사항 ① 성적 문의 ? 교무처(031-490-6018) ② 휴학 및 복학 문의 ? 해당 학과 사무실 [ 학과별 전화번호 보기 ] ③ 국가장학금 및 학자금대출 문의- 한국장학재단(1599-2000) 사 무 처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