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SAU
서비스

TOP

공지사항

신안산대학교의 방문을 환영합니다.

공지사항 상세내용
2017학년도 2학기 등록금 납부안내
작성자 사무처 날짜 2017-07-26 조회 15224
내용


1. 등록금 고지서 조회 방법 안내

   1) 학사정보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 출력 방법 : 홈페이지접속(www.sau.ac.kr) → ‘학사정보’아이콘 클릭(바로가기) → 학사정보 ‘로그인’ 

                           → 좌측 메뉴 ‘금학기등록금고지’ 클릭 → 확인 및 인쇄

   2) ‘SAU 알리미’ 앱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 2017학년도 2학기부터는 고지서를 우편으로 발송하지 않습니다.


※ 재학생 및 복학예정자 등록금 납부 고지서 조회는 2017년 8월 3일(목)부터 가능합니다.


2. 등록금 납부기간 : 2017년 8월 9일(수) ~ 11일(금)

   1) 전액장학금 및 전액대체 대상자(총합계 금액이 0원인 학생)도 등록 처리를 위하여, 반드시 기업은행에 방문하여

     ‘0원’수납을 해야 합니다.

   2) 복학기간에 복학을 신청하지 못한 경우 학사정보에서 온라인으로 복학신청한 후, 학사정보에서 등록금 고지서를

       출력하시면 됩니다.


3. 수납방법 : 기업은행 수납창구 또는 등록금 고지서상의 가상 계좌번호 이용

   1) 전국 기업은행에서 창구수납이 가능합니다.

   2) 가상계좌는 개인 고유계좌로 모든 은행, 보내는 사람 이름 상관없이 가상계좌로 송금할 수 있습니다.

   3) 이용시간은 평일 08:30~17:30까지 납부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 졸업유보자 등록방법

   1) 학과에서 수강신청서를 작성한 후 등록금을 산정 받아 등록금을 납부해야 합니다.

      ※ 단, 수강신청이 변경되어 학점이 변경 될 경우에는 반드시 사무처(031-490-6031)로 전화하여 차액금에 대해

          정산 받으시기 바랍니다.


5. 등록금 납부확인은 납부한 후 다음날부터 ‘SAU 알리미’앱에서 확인가능합니다.


6. 유의사항

   1) 등록 및 수납 관련 문의사항은 사무처 경리계 031-490-603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 그 밖의 문의사항 : 성적 및 학적 문의 – 교무처 / 장학금 및 학자금대출 - 학생처


사 무 처 장


이전글 [2017-2] 소나무 장학금 신청안내
다음글 2017학년도 직업기초능력 온라인 동영상 강좌(꿈날개) 여름 이벤트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