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2학기부터 전면시행에 따른 우리대학의 전자출결시스템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 다 음 - 1. 전자출결시스템 운영 가. 시 행 일 : 2017학년도 2학기 나. 대 상 : 전체학과 (전공심화 및 산업체위탁 포함) 다. 출결관리 : 휴대폰 앱(APP)기반의 전자출결 관리
2. 전자출결시스템 사용 가. 앱(APP) 설치방법
운영체제 | 다운로드 방법 | Android | 【Play 스토어】접속 -【신안산대학교 전자출석관리】검색 - 다운로드 | iOS(아이폰) | 【Appstore】접속 -【신안산대학교 전자출석관리】검색 - 다운로드 |
나. 로그인방법 : 학사정보 ID/PW 사용 다. 사용매뉴얼 : 붙임파일 참조
3. 전자출결 문의 가. 출결관련 문의 : 교과목 담당교수 나. 기타 운영관련 문의 : 교무입학처 031) 490-6017
4. 기타사항 - 전자출결시스템 사용 시 무선인터넷(Wi-Fi)이 아닌 경우 Data가 소모될 수 있습니다.
교 무 입 학 처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