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SAU
서비스

TOP

공지사항

신안산대학교의 방문을 환영합니다.

공지사항 상세내용
제20회 SAU Expo학술대회 재공지 안내
작성자 학보사 날짜 2017-09-29 조회 1617
내용


학보사에서는 2017학년도 제20회 SAU Expo학술대회를 아래와 같이 개최하고자 하오니 많은 학생들의 참여바랍니다.



◈  아       래  ◈


가. 행사일시 : 2017년 11월 2일(목) 14:00~17:00 (※일시는 대학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나. 행사장소 : 국제교육관 1층 국제홀(※대학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다. 참가대상 : 재학생(4,5년제 대학교 재학생이 공동연구자로 참여가능하나 필히 본교 재학생이 주저자 

                 및 발표자여야 함. 지도교수는 본교 교 ․ 강사이며, 대학원생이나 타 전문대학생은 해당 안됨)


라. 발표시간 : 팀당 5분내(추후 시간 결정)


마. 발표내용 : 논문 또는 이에 준하는 학술자료


바. 발표방법 : 발표자가 PPT로 작성, 시간관계상 에니메이션 금지

               단, 발표 자료에는 학과 표시는 가능하나 지도교수 표기나 발표를 금하며, 

               발표시 지도교수의 보충 설명 금함. 위반 시 탈락 조치.


사. 시    상 : 학 술  대 상(1팀) - 발표학생 : 50만원 / 지도교수 : 25만원

               학술최우수상(1팀) - 발표학생 : 40만원 / 지도교수 : 20만원

               학 술 우수상(1팀) - 발표학생 : 30만원 / 지도교수 : 15만원

               학 술 장려상(3팀) - 발표학생 : 20만원 / 지도교수 : 10만원

            (* 제출 편수가 작을시 시상자 수를 조정할 수 있음. 최대 SAU포인트30점

               제출 최종논문에 대해서 발표학생과 지도교수님께 소정의 격려금 지급)


아. 채점내용 : 학술내용,창의력,발표시간,학술준비정도,발표력,발표태도 등


자. 신청방법 

   (1) 제출서류

       가) 신청서류(※하단 첨부)

       나) 논문 최종본 제출 : 학보사메일 ansantc@empal.com  출력물 2부 제출

   (2) 신청장소 - 학보사 031-490-6044 / 편집장 010- 4177-6410/ 부편집장 010-7566-6086 / 총무 010-9604-8660   

   (3) 신청마감 - 2017년 10월 10일(화) 18시까지 참가신청서 만 제출

   (4) 본선 최종논문 제출은 인쇄 관계로 10월13일(금) 18시까지 논문 편수가 많다고 판단될 경우 예심 있음.


차. 논문서식 

    : 하단 첨부 (2단 편집이며 최대 12페이지,논문 편집규정에 어긋날 시 항목 당 1점이며, 최대 감점 10점)


카. 표절 및 인용에 대한 처리 (심사제외, 탈락 조치)

    : 인용한 것은 반드시 각주 처리, 참고문헌 명기. 카피킬러 사용하여 일정율 초과시 심사제외(탈락 조치)



신안산대학교 학보사


첨부파일 논문발표참가신청서.hwp(14848byte) 논문겉표지.hwp(10752byte) 논문편집샘플.hwp(390656byte)
이전글 2017-2학기 SAU튜터링제 운영 안내
다음글 교육방송국 SAU EXPO 가요제 및 사연참여방송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