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SAU
서비스

TOP

공지사항

신안산대학교의 방문을 환영합니다.

공지사항 상세내용
2024학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금 수납 안내
작성자 사무처 날짜 2024-02-05 조회 2301
내용

             2024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1. 등록금 고지서 조회 기간 : 2024년 2월 13일(화) 18:00부터 조회가능


2. 등록금 고지서 조회 방법

 가. 학사정보 조회

     학사정보 로그인 → 좌측메뉴 ‘금학기 등록금 고지’ 확인

 나. ‘SAU 알리미’ 앱 조회

     ‘SAU 알리미’앱 실행 → ‘등록금조회’ 클릭 후 확인


3. 등록금 납부 기간: 2024년 2월 14일(수) ~ 2024년 2월 16일(금)

 * 납부기간동안 오전 8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송금 가능합니다.


4. 등록금 납부 방법

 가. 고지서상의 학생전용 가상계좌를 이용한 송금

 나. 전액장학금 및 전액대체 대상자(총합계 금액 ‘0’ 학생)도 등록 처리를 위해

     반드시 출력한 고지서 또는 휴대폰 고지서(‘SAU 알리미’ 앱 고지서 화면지참 후 

     가까운 기업은행에 방문하여 ‘0원 수납을 하시기 바랍니다.

 다. 카드수납

    1) 카드수납은 현대카드만 가능합니다.(법인, 체크, 하이브리드, 선불, Gift카드 제외)

    2) 수납방법

      가) 현대카드 홈페이지(www.hyundaicard.com) > My Account > 생활요금 납부서비스

           > 수시결제 > 대학․대학원 등록금 > 등록금 납부

      나) 바로가기 http://www.hyundaicard.com/cpa/pc/CPAPC0102_01.hc

    3) 수납혜택: 5만원 이상 납부 시 2~3개월 무이자할부, 10․12개월 부분 무이자할부

    4) 유의사항

      가) 결제 당일 등록금 납부 가능시간에 한해 승인 취소 가능합니다.

      나) 일부분 현금납부는 불가합니다.

      다) 등록금 결제 시 소득공제, 포인트 적립 및 할인이 제외됩니다.

      라) 일시불 전환 및 할부 개월 수 변경 불가합니다.

      마)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학생은 신용카드 납부가 불가합니다.



5. 분할납부 신청기간: 2024. 2. 19.(월) ~ 2024. 2. 23.(금)

 * 학과 사무실에서 상담 후 신청


6. 졸업유보자 등록방법

   학과에서 수강신청서 작성 → 수강신청확인원 사무처에 제출 → 등록금 산정 후 납부

   

※ 수강신청 변경으로 학점이 변경될 경우 반드시 사무처(031-490-6031)로 전화하여 차액금에 대해 정산 받으시기 바랍니다.


7. 등록금 납부확인은 납부한 다음날부터 ‘SAU 알리미앱서 확인 가능합니다.


8. ‘교육비납입증명서’ 발급은 등록금 납부한 다음날부터 신안산대학교 학사정보 좌측메뉴

  ‘교육비납입증명서’에서 발급 가능합니다.


9. 장학금 관련 사항

   2023학년도부터 국가장학금 미신청자는 교내장학금 지급이 불가하오니 반드시 국가장학금

   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가. 국가장학금 신청기간: 2024. 2. 1.(목) ~ 2024. 3. 21.(목)

   나. 신청방법: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 자세한 사항은 신안산대학교 홈페이지 장학/대출 공지사항을 참고 바랍니다.


10. 문의사항

   가. 등록 및 수납 관련 문의사항: 사무처 총무인사팀(031-490-6031)

   나. 휴학 및 복학 문의: 해당 학과 사무실

   다. 국가장학금 및 학자금대출 문의: 한국장학재단(1599-2000)

   라. 교내장학금 문의: 교학처(031-490-6522)

이전글 신안산대학교 2024학년도 3월 입학 한국어 능력 자체 평가 실시 안내
다음글 2024학년도 1학기 신안산대학교 교원 초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