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산대학교, 경기도 피부미용 영업자 위생교육 및 박람회 개최
지난 11월 14일 안산시(시장 윤화섭)에서 경기도 피부미용인 영업자 위생교육 및 박람회를 4년 연속 개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 및 박람회는 신안산대학교 체육관에서 490여명의 피부미용 관계자가 참석하여 위생교육 및 기자재 박람회로 성황리에 개최되었으며 윤화섭 안산시장은 축사에서 “앞으로 안산시가 세계 뷰티산업의 허브로 성장할 수 있도록 뷰티산업 지원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윤화섭 안산시장이 박람회 현장을 돌아보고 있다.]
행사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철저한 방역수칙을 준수 하에 실시되었으며, 위생교육은 공중위생관리법에 따른 피부미용 영업자가 매년 이수해야 하는 의무 교육으로 법령교육, 소양교육, 기술교육으로 구성되어 3시간 동안 진행되었고 한국 피부미용사회 경기도 지회가 주관하는 기자재 박람회에 30개 뷰티산업체가 참석하여 기자재 전시부스가 마련되었다.
박람회에는 안산, 시흥, 수원 등 경기남부 뿐만 아니라 고양, 의정부 등 경기북부 피부미용 영업자 등이 참석해 열띤 분위기가 이어졌으며 주관한 한국피부미용사회 중앙회 조수경 회장, 경기도지회 박수진 지회장, 인천지회 이재영 지회장님은 신안산대학교 뷰티디자인과에 피부산업체위탁반 운영에 대해 도움을 요청하기도 하였으며, 뷰티디자인과 이귀영 교수는 ’중앙회와 신안산대학교가 서로 상생할 수 있는 과정을 만들어 가자‘고 제안하였다.
한편 신안산대학교 뷰티디자인과에서는 헤어 및 피부산업체위탁반 개설을 위해 협의회와 긴밀한 협의를 하고 있으며 산업체위탁교육 입학은 입학홍보처(031-490-6510)으로 문의하면 된다.
21.11.23. 입학홍보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