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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상세내용
2021학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작성자 사무처 날짜 2021-02-02 조회 8170
내용

2021학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1. 등록금 고지서 조회 기간 : 2021년 2월 10일(수) 오후 6시~


2. 등록금 고지서 조회 방법

 가. 학사정보 조회

      학사정보 로그인 → 좌측메뉴 ‘금학기 등록금 고지’ 확인

 나. ‘SAU 알리미’ 앱 조회

      ‘SAU 알리미’앱 실행 → ‘등록금’ 클릭 후 확인


3. 등록금 납부 기간 : 2021년 2월 17일(수) ~ 2021년 2월 19일(금)

              납부 시간 : 오전 8시 ~ 오후 11시


4. 등록금 납부 방법


가. 고지서상의 가상계좌번호(학생전용)로 납부(송금)

나. 전액 장학금 및 전액 대체 대상자(총합계 금액이 0원인 학생)도 등록 처리를 위해,

     반드시 기업은행에 방문하여 ‘0원 수납’을 하여야함.

다. 신용 카드 수납

 1)'현대카드'만 수납 가능(타 신용카드사는 수납 불가하며, 법인, 체크, 하이브리드, 선불, Gift카드 제외)

 2) 수납방법

     http://www.hyundaicard.com/cpa/pc/CPAPC0102_01.hc

        현대카드 홈페이지 → My Account → 생활요금 납부 서비스 → 수시결제 → 대학/대학원 등록금 납부 안내 → 로그인 → 등록금 납부

 3) 수납혜택: 5만원 이상 납부 시 2~6개월 무이자할부(2021. 1. 1.~2021. 7. 31)

 4) 유의사항

  가) 일부분 현금납부는 불가

  나) 등록금 결제 시 소득공제, 모든 포인트 적립 및 할인이 제외

  다) 일시불 전환 및 할부 개월 수 변경 불가

  라)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학생은 신용카드 납부 불가.

라. 분할납부

     분할납부 신청은 학과사무실에서 상담 후 신청

     신청기간 : 2021. 02. 15.(월) ~ 2021. 02. 19.(금), 15:00시 까지


5. 졸업유보자 등록방법

    학과에서 수강신청서 작성 → 수강신청확인원 사무처에 제출 → 등록금 산정 후 납부

    ※ 수강신청 변경으로 학점이 변경될 경우 차액 정산을 위해 반드시 사무처(031-490-6031)로 연락바람

       


6. 등록금 납부확인은 납부한 후 다음날부터 ‘SAU 알리미앱에서 확인가능


7. 문의사항

 가. 등록 및 수납 관련 문의사항: 사무처 총무팀(031-490-6031)

 나. 휴학 및 복학 문의: 해당 학과 사무실

 다. 국가장학금 및 학자금대출 문의: 한국장학재단(1599-2000), 본대학 학생처(031-490-602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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