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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상세내용
2021학년도 2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작성자 사무처 날짜 2021-07-29 조회 10019
내용


2021학년도 2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1. 등록금 고지서 조회 기간 : 2021년 8월 4일(수) 18:00부터 조회가능


2. 등록금 고지서 조회 방법'

   가. 학사정보 조회

        학사정보 로그인 → 좌측메뉴 ‘금학기 등록금 고지’ 확인

   나. ‘SAU 알리미’ 앱 조회

        ‘SAU 알리미’앱 실행 → ‘등록금조회’ 클릭 후 확인


3. 등록금 납부 기간 : 2021년 8월 11일(수) ~ 2021년 8월 13일(금)

                납부 시간 : 오전 8시 ~ 오후 11시


4. 등록금 납부 방법

   가. 고지서상의 학생전용 가상계좌를 이용한 송금

   나. 전액장학금 및 전액대체 대상자(총합계 금액 ‘0’ 학생)도 등록 처리를 위해

        반드시 출력한 고지서 또는 휴대폰 고지서(‘SAU 알리미’ 앱 > 고지서 화면) 지참 후 

        가까운 기업은행에 방문하여 ‘0원 수납’을 하시기 바랍니다.

   다. 카드수납

      1) 카드수납은 현대카드만 가능합니다.(법인, 체크, 하이브리드, 선불, Gift카드 제외)

      2) 수납방법

         가) 현대카드 홈페이지(www.hyundaicard.com) > My Account > 생활요금 납부서비스

                > 수시결제 > 대학․대학원 등록금 > 등록금 납부

         나) 바로가기 http://www.hyundaicard.com/cpa/pc/CPAPC0102_01.hc

      3) 수납혜택: 5만원 이상 납부 시 2~6개월 무이자할부, 10․12개월 부분 무이자할부

      4) 유의사항

         가) 결제 당일 등록금 납부 가능시간에 한해 승인 취소 가능합니다.

         나) 일부분 현금납부는 불가합니다.

         다) 등록금 결제 시 소득공제, 포인트 적립 및 할인이 제외됩니다.

         라) 일시불 전환 및 할부 개월 수 변경 불가합니다.

         마)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학생은 신용카드 납부가 불가합니다.

  라. 분할납부

       분할납부 신청은 학과사무실에서 상담 후 신청하시면 됩니다.

       신청기간 : 2021. 8. 9.(월) ~ 2021. 8. 13.(금), 9:00 ~ 14:30 까지


5. 졸업유보자 등록방법

    학과에서 수강신청서 작성 → 수강신청확인원 사무처에 제출 → 등록금 산정 후 납부

    ※ 수강신청 변경으로 학점이 변경될 경우 반드시 사무처(031-490-6034)로 전화하여

        차액금에 대해 정산 받으시기 바랍니다.


6. 등록금 납부확인은 납부한 다음날부터 ‘SAU 알리미앱서 확인 가능합니다.


7. ‘교육비납입증명서’ 발급은 등록금 납부한 다음날부터 신안산대학교 학사정보 좌측메뉴

    ‘교육비납입증명서’에서 발급 가능합니다.


8. 문의사항

   가. 등록 및 수납 관련 문의사항: 사무처 총무팀(031-490-6034)

   나. 휴학 및 복학 문의: 해당 학과 사무실

   다. 국가장학금 및 학자금대출 문의: 한국장학재단(1599-2000), 학생처(031-490-60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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