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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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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상세내용
2022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재학생)
작성자 사무처 날짜 2022-02-03 조회 6376
내용

2022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1. 등록금 고지서 조회 기간 : 2022년 2월 9()부터 조회가능

  

2. 등록금 고지서 조회 방법

 가학사정보 조회

   학사정보 로그인 → 좌측메뉴 금학기 등록금 고지’ 확인

 나‘SAU 알리미 앱 조회

   ‘SAU 알리미앱 실행 → 등록금조회’ 클릭 후 확인

  

3. 등록금 납부 기간: 2022년 2월 16() ~ 2022년 2월 18()

   * 납부기간동안 오전 8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송금 가능합니다.

  

4. 등록금 납부 방법

 가고지서상의 학생전용 가상계좌를 이용한 송금

 나전액장학금 및 전액대체 대상자(총합계 금액 ‘0’ 학생)도 등록 처리를 위해 

    반드시 출력한 고지서 또는 휴대폰 고지서(‘SAU 알리미’ 앱 고지서 화면지참 후 

    가까운 기업은행에 방문하여 ‘0원 수납을 하시기 바랍니다.

 다카드수납

  1) 카드수납은 현대카드만 가능합니다.(법인체크하이브리드선불, Gift카드 제외

  2) 수납방법

   가현대카드 홈페이지(www.hyundaicard.com) > My Account > 생활요금 납부서비스

       > 수시결제 대학대학원 등록금 등록금 납부

   나바로가기 http://www.hyundaicard.com/cpa/pc/CPAPC0102_01.hc

  3) 수납혜택: 5만원 이상 납부 시 2~6개월 무이자할부, 1012개월 부분 무이자할부

  4) 유의사항

   가결제 당일 등록금 납부 가능시간에 한해 승인 취소 가능합니다.

   나일부분 현금납부는 불가합니다.

   다등록금 결제 시 소득공제포인트 적립 및 할인이 제외됩니다.

   라일시불 전환 및 할부 개월 수 변경 불가합니다

   마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학생은 신용카드 납부가 불가합니다.

  

5. 분할납부 신청기간: 2022. 2. 9.() ~ 2022. 2. 15.()

   * 학과사무실에서 상담 후 신청

  

6. 졸업유보자 등록방법

   학과에서 수강신청서 작성 → 수강신청확인원 사무처에 제출 → 등록금 산정 후 납부

   ※ 수강신청 변경으로 학점이 변경될 경우 반드시 사무처(031-490-6031)로 전화하여 

      차액금에 대해 정산 받으시기 바랍니다.

  

7. 등록금 납부확인은 납부한 다음날부터 ‘SAU 알리미앱서 확인 가능합니다.

  

8. 교육비납입증명서’ 발급 등록금 납부한 다음날부터 신안산대학교 학사정보 좌측메뉴 

  ‘교육비납입증명서에서 발급 가능합니다.

  

9. 문의사항

 가등록 및 수납 관련 문의사항사무처 총무인사팀(031-490-6031)

 나휴학 및 복학 문의해당 학과 사무실

 다국가장학금 및 학자금대출 문의한국장학재단(1599-2000)

 라교내장학금 문의학생취업처(031-490-60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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