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SAU
서비스

TOP

공지사항

신안산대학교의 방문을 환영합니다.

공지사항 상세내용
2021학년도 신안산대학교 학위수여식 취소 안내
작성자 교무혁신처 날짜 2022-02-04 조회 2512
내용

최근 코로나19 바이러스의 국내 확산세가 크게 증가하고있는 추세입니다.


그에 따라 행사 참여자의 감염예방과 확산을 방지하기 위하여 불가피한 결정을 내린 것에 대해 졸업생 및 학부모님들의 너그러운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졸업생 여러분의 성실한 노력과 빛나는 성취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1. 학위증서 및 상장(해당자) 배부안내


가) 배부 기간: 2022. 2. 11(금) ~ 2.28(월) 10:00~15:00 (토, 일 제외)


나) 배부 장소: 학과 사무실


※ 졸업생들께서는 학과별도 공지에 따라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2. 학사복(학사모, 학사가운) 대여 안내


*졸업기념 촬영을 희망하는 학생은 학과에서 대여하기 바랍니다.


구분대상일시장소
학사복 대여
및  반납
전체
졸업생
2022.2.11(금)~2.16(수)
10:00~17:00(토,일 제외)
해당
학과사무실


* 대출도서 미반납 학생은 도서관에서 해당사항 처리 후 학위증서 수령 가능함



3. 기타 문의: 교무혁신처 (☎ 031- 490-6015)


도서 미반납 문의 : 도서관 (☎031-490-6039)


4. 졸업자 연락처 정정 안내


-학교에서는 졸업자 취업에 필요한 정보 제공 및 졸업자 관리를 위해


취업자(예정자) 연락처를 정리하고 있으니, 연락처가 변경된 학생들은 본인의 정보를 업데이트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신안산대학교 기숙시설 이용 신청 안내
다음글 2021학년도 제26회 신안산대학교 졸업 축사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