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공지사항

신안산대학교의 방문을 환영합니다.

공지사항 상세내용
안산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계약직 직원채용 공고
작성자 산학협력단 날짜 2018-12-05 조회 132
내용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어린이 식생활 안전관리 특별법 제21조에 명시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의 설립·운영에 근거하여 설치·운영됩니다. 안산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안산시로부터 위탁운영기관으로 선정된 신안산대학교가 운영하게 되며, 안산시 관내 유치원과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영양관리, 위생관리, 교육프로그램 등 지원 서비스 업무를 수행하게 됩니다.
  신안산대학교가 운영하는 안산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에서 함께 일할 성실하고 참신한 인력을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1. 모집현황 및 응시자격
구분인원자 격 기 준
기획∙운영팀장1명- 영양사 면허증 또는 위생사 면허증 또는 식품(산업)기사 자격증 소지자로서
⦁ 식품관련 박사학위 이상 소지자로 식품관련분야에서 1년 이상 경력자
⦁ 식품관련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로 식품관련분야에서 3년 이상 경력자
⦁ 식품관련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로 식품관련분야에서 5년 이상 경력자
⦁ 식품관련 전문학사학위 이상 소지자로 식품관련분야에서 6년 이상 경력자
영양∙위생팀원2명- 영양사 면허증 소지자 또는 위생사 면허증 또는 식품(산업)기사 자격증 소지자
영양팀원
육아휴직
대체자(5개월)
1명

※ 우대사항
  -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경력자
  - 운전 가능자
  - 컴퓨터 관련 자격증 소지자

2. 근무조건
  가. 계약기간 : 2019년 1월 1일 ~ 2021년 12월 31일(위탁기간 종료 시 근로계약은 자동 소멸)
     * 영양팀원 육아휴직 대체자 계약기간 : 2019년 1월 1일 ~ 2019년 5월 29일
  나. 급여수준 : 2019년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가이드라인에 준함(명절휴가비 등 포함)
  다. 근무시간 : 09:00~18:00 (중식 12:00~13:00), 주 5일 근무
  라. 후생복지 : 4대 보험(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가입 및 1년 이상 근무자 퇴직금 지급,
                      명절휴가비 지급(3개월 이상 근무자)
  마. 상기 내용은 안산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3. 근무내용 및 센터위치
  가. 근무내용
      ○ 기획・운영팀
        안산시 어린이 급식소 대상 업무 계획, 교육 프로그램 기획, 급식 지원정책 수립 및 정보제공,
        급식관리 지원 및 홍보, 센터의 행정 제반 업무, 네트워크 관리 등을 수행함

      ○ 영양·위생팀
        안산시 어린이 급식소 대상 영양 관리를 위해 어린이 급식용 식단 개발 및 감수, 급식소 영양
        관리 지원, 대상별 영양교육 수행, 급식소 조리원에 대한 영양지도 및 관리 등을 수행
        하며, 위생∙안전관리를 위해 어린이 급식소 위생∙안전 관련 지원, 위생∙안전 교육 수행, 또한
        「식품위생법」제3조 제3항에 따른 식품, 식품 첨가물, 기구 또는 용기·포장의 위생적 취급
        기준의 이행지도와 급식소 조리원에 대한 전반적 관리 등을 수행함

  나. 센터위치 : 신안산대학교 캠퍼스 내 산학협력관 1층 (주소 :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신안산대학로 135)

4. 채용방법
  가. 제1차 : 서류전형 (합격자는 개별 통지)
  나. 제2차 : 면접전형 (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실시)

5. 제출서류
  가. 응시원서 1부(본 센터 소정 양식)
  나. 자기소개서 1부
  다. 최종학력 졸업(예정)증명서 1부
  라. 성적증명서 1부
  마. 주민등록표등·초본(남자의 경우 병역사항 기재 필수) 1부
  바. 면허증 및 자격증 사본 1부(해당자에 한함)
  사. 경력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아. 4대 보험 중 1종의 증명서(가입내역포함, 경력증명서 제출자에 한함) 1부
  자. 개인정보수집 동의서 1부

   ※ 최종합격자 추가서류 제출
   ○ 채용신체검사서 1부
     (전염성 질환 및 인격결함 등 신체적·정신적 급식관리 업무에 지장이 있는 자는 직원으로 채용할 수 없음)

6. 전형일정
  가. 제1차 서류전형
     ○ 서류접수 : 2018년 12월 5일(수) ~ 2018년 12월 15일(금) 18:00까지 도착분에 한함
     ○ 접수방법 : 방문 및 우편, 이메일(ansankids@daum.net) 접수
      - 방문 접수는 평일 근무시간인 09:00~18:00(12:00~13:00 제외)내에만 접수 가능
      - 접수장소 : 우)15435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신안산대학로 135 신안산대학교 산학협력단 (본관 212호)
     ○ 서류심사 : 2018년 12월 17일(월) ~ 2018년 12월 19일(수)
  나. 제2차 면접전형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일시 개별통보)
     ○ 면접일시 : 2018년 12월 24일(월) 10:30
     ○ 장      소 : 신안산대학교 산학협력관 104호 안산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센터장실
  다. 최종합격자 발표 : 2018년 12월 26일(수) (개별통보)

7. 응시자 주의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나. 제출 서류의 기재착오ㆍ누락ㆍ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함
  다. 제출된 서류에 대하여 추후 사실조회를 통해 허위사실이 발견된 경우 합격을 취소함

8. 기타
  가. 응시자가 선발 예정 인원과 같거나 적격자가 없을 경우에는 재공고 함
  나. 채용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다. 최종 합격자 통지 후라도 신원조사 및 채용신체검사 등을 통하여 직원으로 임용하기에 부적합한 결격 사유가 있을
      경우 채용을 하지 않을 수 있음
  라. 최종합격자의 임용포기, 합격취소, 임용 결격사유, 임용당일 퇴직 등으로 결원이 계속 발생하는 경우 면접시험
      차순위자를 추가 합격자로 결정할 수 있음

9. 문의처
     ○ 신안산대학교 산학협력단 031)490-8924
     ○ 안산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031)495-9339

2018. 12. 3.

 

안산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장


첨부파일 안산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직원 채용 공고문.hwp(524800byte)
이전글 2018학년도 2학기 기말고사 시행 안내
다음글 2018학년도 2학기 SAU포인트 졸업예정자 대상 인증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