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동아리 신규 모집을 진행하오니 아래 내용을 확인 후 희망하는 학우분은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동아리 모집 일정 및 방법
1) 홍보신청서 제출
- 제출 기한 : 2022.3.30.(수) ~ 4.4(월) 14:00까지
- 제 출 처 : 학생지원팀(도서관 2층 학생취업처)
- 홍보신청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하여 홍보기회 부여
- 홍보신청서 제출 시 필요한 기자재를 [양식: 허가원]에 작성(ex, 책상, 의자 등)
- 코로나19 감염에 대비하여 하루에 1~2팀, 인원은 동아리 당 6명이내 제한하여 홍보
※ 홍보에 참여하는 학생들은 개인방역 반드시 준수(마스크 상시착용, 수시 손소독제 사용 등)
나. 동아리 홍보 및 등록 안내
구분
| 내용
|
홍보기간
| 2022.04.05.(화) ~ 04.13.(수). 10:00~17:00
|
홍보장소
| 목양관 1층 로비(에버그린 앞)
|
등록기간
| 2022.04.05.(화) ~ 04.15.(금) 17:00까지
|
등록서류
| 동아리 신규 신청서 등
|
회원구성
| 20인 이상의 회원(회원 구성 학과는 전체 학과수의 1/3이상)
|
최종승인
| 총장승인을 받은 때로부터 단체인정
|
동아리실
| 동아리실 배정은 추후 안내
|
다. 신청서 제출처 및 문의처 : 도서관 2층 학생취업처(6024)
붙임 : 1. 홍보신청서 및 허가원 1부
2. 신규 모집신청서 및 제반서식 각 1부
학생취업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