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SAU
서비스

TOP

공지사항

신안산대학교의 방문을 환영합니다.

공지사항 상세내용
2022년 8차 안산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계약직 직원 채용 공고
작성자 산학협력단 날짜 2022-11-07 조회 1062
내용

                               안산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계약직 직원 채용 공고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어린이 식생활 안전관리 특별법 제21조에 명시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의 설립.운영에 근거하여 설치.운영됩니다. 안산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안산시로부터 위탁운영기관으로 선정된 신안산대학교 산학협력단이 운영하게 되며, 안산시 관내 유치원과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영양관리, 위생관리, 교육프로그램 등 지원 서비스 업무를 수행하게 됩니다.

신안산대학교 산학협력단이 운영하는 안산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에서 함께 일할 성실하고 참신한 인력을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1. 모집현황 및 응시자격

구분
인원
                                                    자 격 기 준
팀원
 1 명
- 관련 면허증(영양사 또는 위생사) 또는 자격증(식품기사 또는 식품산업기사)소지자


※ 우대사항

- 식품관련 업무 및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경력자

- 컴퓨터 관련 자격증 소지자

- 운전 가능자

※ 채용 후 업무분장은 변동∙순환될 수 있음


2. 근무조건


가. 근무형태 : 계약직

나. 계약기간 : 2022년 12월 01일 ~ 2024년 12월 31일(위탁기간 종료 시 근로계약은 자동 소멸)

다. 급여수준 : 2022년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가이드라인 급여기준에 의거해 급여 지급

     (명절휴가비 등 포함)

라. 근무시간 : 09:00~18:00 (중식 12:00~13:00), 주 5일 근무

마. 후생복지 : 4대 보험(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가입 및 1년 이상 근무자 퇴직금 지급, 명절휴가비

     지급(3개월 이상 근무자)

바. 상기 내용은 안산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3. 근무내용 및 센터위치


가. 근무내용

○ 기획・운영팀

안산시 어린이 급식소 대상 업무 계획, 교육 프로그램 기획, 급식 지원정책 수립 및 정보제공, 급식관리 지원 및 홍보, 센터의 행정 제반 업무, 네트워크 관리 등을 수행함

○ 영양팀

안산시 어린이 급식소 대상 영양 관리를 위해 어린이 급식용 식단 개발 및 감수, 급식소 영양 관리 지원, 대상별 영양교육 수행, 급식소 조리원에 대한 영양지도 및 관리 등을 수행함

○ 위생팀

안산시 어린이 급식소 대상 위생∙안전관리를 위해 어린이 급식소 위생∙안전 관련 지원, 위생∙ 안전 교육 수행, 또한 「식품위생법」제3조 제3항에 따른 식품, 식품 첨가물, 기구 또는 용기·포장의 위생적 취급 기준의 이행지도와 급식소 조리원에 대한 전반적 관리 등을 수행함

○ 교육팀

 안산시 어린이 급식소 대상 영양.위생.안전관리를 위해 대상별 집합교육 계획 및 추진,어린이 교육계획 수립 및 프로그램 운영


나. 센터위치:신안산대학교 캠퍼스 내 지역협력관 1층 105호 (주소: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신안산대학로 135)


4. 채용방법

가. 제1차 : 서류전형 (합격자는 개별 통지)

나. 제2차 : 면접전형 (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실시)


5. 제출서류

가. 응시원서(이력서) 1부(본 센터 소정 양식)

나. 자기소개서 1부

다. 최종학교 졸업(예정)증명서 1부

라. 성적증명서 각1부

마. 면허증 및 자격증 사본 1부(해당자에 한함)

바. 경력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사. 4대 보험 중 1종의 증명서(가입내역포함, 경력증명서 제출자에 한함) 1부

아. 개인정보수집 동의서 1부

※ 최종합격자 추가서류 제출

○ 주민등록표등・초본(남자의 경우 병역사항 기재 필수) 1부

○ 채용 신체검사서 1부

(전염성 질환 및 인격결함 등 신체적・정신적 급식관리 업무에 지장이 있는 자는 직원으로 채용할 수 없음)


6. 전형일정


가. 제1차 서류전형

○ 서류접수 : 2022년 11월 7일(월) ~ 2022년 11월 14일(월) 18:00까지 도착분에 한함

○ 접수방법 : 방문 및 이메일(loveran0707@daum.net) 접수

- 방문 접수는 평일 근무시간인 09:00~18:00(12:00~13:00 제외)내에만 접수 가능

- 접수장소 :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신안산대학로 135 

                   신안산대학교 지역협력관 105호 안산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 서류심사 : 2022년 11월 15일(화) 17:00

나. 제2차 면접전형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 면접일시 : 2022년 11월 16일(수) 14:00

○ 장소 : 신안산대학교 지역협력관 105호 안산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센터장실

다. 최종합격자 발표 : 2022년 11월 17(목)18:00 (개별통보)


7. 응시자 주의사항


가.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나. 제출 서류의 기재착오ㆍ누락ㆍ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함

다. 제출된 서류에 대하여 추후 사실조회를 통해 허위사실이 발견된 경우 합격을 취소함


8. 기타


가. 응시자가 선발 예정 인원과 같거나 적격자가 없을 경우에는 재공고 함

나. 채용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다. 최종 합격자 통지 후라도 신원조사 및 채용신체검사 등을 통하여 직원으로 임용하기에 부적합한 결격 사유가 있을 경우 채용을 하지 않을 수 있음

라. 최종합격자의 임용포기, 합격취소, 임용 결격사유, 임용당일 퇴직 등으로 결원이 계속 발생하는 경우 면접시험 차순위자를 추가 합격자로 결정할 수 있음


9. 문의처


○ 신안산대학교 산학협력단 (031) 490-8923

○ 안산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031) 495-9339



                                                                          2022. 9. 19.



                                                     안산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장

첨부파일 안산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직원 채용 공고문(8차).hwp(60928byte)
이전글 2022학년도 졸업 사진(학사모/폴리앨범) 촬영 및 앨범비 반환 안내
다음글 한도병원·센트럴병원 재학생 및 교직원 이용 할인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