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SAU
서비스

TOP

공지사항

신안산대학교의 방문을 환영합니다.

공지사항 상세내용
[2019-2] 강사 초빙안내
작성자 교무입학처 날짜 2019-07-24 조회 3431
내용
원서접수 바로가기 원격지원

※ 원서접수는 Internet Explorer 11버전 이상으로 하시기 바랍니다.
1. 초빙분야 및 인원

구 분학 과초빙분야초빙인원세부지원자격
강사산업경영과경영학1ERP물류,생산 강의 가능한 자
교양과신학1목회학 석사학위 이상 및 우리대학 설립 이념
에 따라 인성과 직업윤리 강의 가능한 자
상담신학1목회학 석사학위 이상 및 우리대학 설립 이념
에 따라 인성과 직업윤리 강의 가능한 자
영어학1영어교육학 석사학위 이상 대학에서 회화강의
경력자


2. 지원자격

   1) 사립학교 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2) 해당 전공 분야의 석사학위이상 소지자
   3) 주당 6시간 이내 원칙, 최대 9시간 강의가 가능한 자



3. 제출서류

번호제 출 서 류제출부수
교수임용지원서 (인터넷 입력 후 출력하여 제출)
▶ 학력사항, 교육/산업체경력사항, 자기소개서, 대학(학과)발전계획서 포함
1부
졸업 및 성적증명서 (학사/석사/박사 순)
(외국박사학위 소지자는 한국연구재단의 “박사학위신고필증”사본 첨부)
※지원서 입력시 박사학위는 “학위취득 또는 수료”에 한하여 입력 (현재 박사과정 재학은 미입력)
각 1부
재직 및 경력증명서 (임용지원서에 기재된 전 경력)
▶ 증명서 제출 시 지원서의 경력사항 목록 번호순으로 정리 및 번호를 증명서 우측상단에 표기
    (예 : 경력 1, 2, 3, 4.......)
※ 지원서 입력시 증명서를 제출 할 수 있는 경력에 한하여 증명서상의 일자를 기준으로 입력
※ ④번의 “산업체 재직확인 서류”와 별도로 임용지원서에 기재된 증명서는 모두 제출
각 1부
산업체 재직 및 경력 확인 서류 (임용지원서에 기재된 전 경력)
구분증명서 발급사이트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http://www.nhis.or.kr
※로그인→자격득실확인서 발급
국민연금(국민연금가입증명서)http://www.nps.or.kr
※로그인→국민연금가입증명서 발급
사업자등록증명원(개인사업자)http://www.hometax.go.kr 또는 관할 세무소
※로그인→증명서 발급
택 1부
기독교신자는 출석교회 당회장 추천서 또는 세례교인증명서1부

※ 외국어로 된 각종 서류는 자필로 날인된 번역문 첨부하며 제출서류는 위 번호순으로 정리하여 제출


4. 심사기준

 ○ 기초심사 : 지원자의 자격, 제출서류 및 전공 일치에 대하여 적격여부에 대한 심사
 ○ 전공심사 : 기초심사를 통과한 지원자의 전공일치 여부, 산업체 및 교육경력 등에 대한 우수성 심사
 ○ 면접심사 : 면접대상자에 대한 가치관, 교육관, 성품 등 심사


5. 접수기간 및 접수처

인터넷 입력 및 서류접수① 인터넷 입력마감 : 2019년 7월 24일(수) ~ 2019년 7월 28일(일) 17:00까지
② 우편접수(증빙서류) 제출 : 2019년 7월 29일(월) 15:00까지
▷ 우편접수는 마감일 도착분에 한하며, 겉봉에 “교원초빙서류“ 기재
접수처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신안산대학로 135 (우) 15435
신안산대학교 교무입학처 (본관1층) ☎ 031) 490-6530 / Fax 031) 490-6199


6. 심사일정

 ○ 서류(기초 및 전공)심사 : 2019. 08. 05(월) ~ 2019. 08. 07(수) 예정
 ○ 면접심사 : 2019. 8. 14(수) 예정
  ※ 심사일정은 본 대학 학사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7. 기 타

 ○ 인터넷 접수 후 임용지원서 등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지원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함
 ○ 서류제출 시 구비서류가 미비 된 것은 접수하지 않으며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각종 증명서는 원본을 제출 (단, 자격증은 사본 제출)
 ○ 외국어로 된 각종 서류는 반드시 자필로 날인된 번역문을 첨부
 ○ 제출 서류의 기재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심사에서 제외하거나, 임용 후라도 임용을 취소함
 ○ 해당 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도 있음
 ○ 심사 후 면접대상자는 개별 통지함
 ○ 이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본교 인사관련규정 및 심사지침에 따름


지원서 작성방법 안내


1. 사용자등록 및 로그인
   ▶ 최초사용자는 먼저 사용자등록 후 로그인

2. 지원서 입력순서 
    ①임용지원서 - ②학력사항 - ③산업체경력 - ④교육경력(전임·비전임및시간강사) - ⑤자기소개서 -
    ⑥대학(학과)발전계획서 - ⑦가치관 - ⑧임용지원서 출력 

3. 지원서 작성 방법
 가) 임용지원서
   ▶ 지원학과 및 지원분야를 선택 후 해당내용 입력
   ▶ 접수번호는 임용지원서 입력 후 저장 시 자동부여됨
   ▶ 한자 작성 시 해당한자가 없을 경우 한글로 기재

 나) 학력사항
   ▶ 학력사항은 고등학교 / 전문학사 / 학사 / 석사 / 박사 순으로 입력

 다) 산업체경력 
   ▶ 경력사항은 증명서 발급(증빙) 가능한 경력에 한하여 재직 및 경력증명서 상에 기재된 일자를 기준으로 입력
   ▶ 현재 산업체 등에 재직하고 있는 경우는 지원서 접수 마감일자(2019.07.05)를 입력

 라) 시간강사 교육경력
   ▶ 시간강사 교육경력은 한 학기 최대 9시간 까지 입력
     (예 : 2018-1학기 신안산대 6시간, 경기대 3시간)

 마) 자기소개서/대학(학과)발전계획서/가치관
   ▶ 해당 입력항목을 선택하여 한글 1,500자 이내에서 작성 (띄어쓰기 포함)
   ▶ 한글문서로 작성한 후 해당입력 항목에 붙여넣기도 가능
이전글 2019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안내의 건
다음글 2019학년도 2학기 전과 원서접수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