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공지사항

신안산대학교의 방문을 환영합니다.

공지사항 상세내용
[2019-2]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작성자 사무처 날짜 2019-08-05 조회 9352
내용

                                              2019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1. 등록금 고지서 조회 기간 : 2019년 8월 14일(수)부터 가능


2. 등록금 고지서 조회 방법

   1) 학사정보 조회

    학사정보 로그인 → 좌측메뉴 ‘금학기 등록금 고지’ 확인


   2)‘SAU 알리미’ 앱 조회

    ‘SAU 알리미’앱 실행 → ‘등록금’ 클릭 후 확인


3. 등록금 납부 기간 : 2019년 8월 19일(월) ~ 2019년 8월 21일(수)

            납부 시간 : 오전 8시 ~ 오후 11시


4. 등록금 남부 방법

    1) 고지서상의 학생전용 가상계좌로 송금


    2) 전액장학금 및 전액대체 대상자(총합계 금액이 0원인 학생)도 반드시 기업은행에 방문하여 ‘0원 수납을 해야 

       등록 처리됨.


    3) 카드수납

       ① 카드수납은 현대카드만 가능(2~6개월 무이자 할부가능)

       ② 수납방법

           http://www.hyundaicard.com/cpa/pc/CPAPC0102_01.hc

           → 대학/대학원 등록금 납부 안내 → 로그인 → 등록금 납부

       ③ 유의사항

          - 현금과 분할납부가 불가합니다.

          - 분할납부 신청 학생은 신용카드 납부가 불가합니다.

          - 등록금 결제 시 소득공제, 포인트 적립 및 할인이 제외됩니다.

          - 일시불 전환 및 할부 개월 수 변경 불가합니다.


     4) 분할납부 신청은 학과사무실에서 상담 후 신청하시면 됩니다.

         신청일자 : 2019. 08. 14.(수) ~ 2019. 08. 16.(금) 12:00까지


5. 졸업유보자 등록방법

   학과에서 수강신청서 작성 → 수강신청확인원 사무처에 제출 → 등록금 산정 후 납부

   ※ 수강신청 변경으로 학점이 변경될 경우 반드시 사무처(031-490-6031)로 연락하여 차액금에 대해 

       정산 받으시기 바랍니다.


6. 등록금 납부확인은 납부 후 다음날부터 ‘SAU 알리미’앱에서 확인가능합니다.


7. 등록금 영수증이 필요하신 분은 납부 후 다음날부터 학교홈페이지 학사정보에서 ‘교육비 납입증명서’ 출력이 

    가능합니다.


8. 문의사항

   1) 등록 및 수납 관련 문의사항 : 사무처 경리계(031-490-6031~4)

   2) 기타 문의

      - 휴학 및 복학 문의 : 해당 학과 사무실 

      - 국가장학금 및 학자금대출 문의 : 한국장학재단 (1599-2000)

                                                     본교 학생처 (031-490-6023~4)



                                                             사  무  처  장


이전글 2019-2학기 푸른등대 기부장학사업 신규장학생 신청 안내
다음글 2019-2학기 국가 근로장학금 2차 학생신청 기간 안내(기간 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