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SAU
서비스

TOP

공지사항

신안산대학교의 방문을 환영합니다.

공지사항 상세내용
2022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시행 일정안내(채플 담당교수 변경)
작성자 교무혁신처 날짜 2022-12-13 조회 1363
내용

                               2022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시행 일정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 아 래 -


1. 수강신청기간 : 2022. 12. 14(수) ~ 16(금), 17:00까지

  - 학과에서 수강신청서 작성 후 교무혁신처 제출 (문의 ☎ 031-490-6014)


2. 수강신청 가능학점 : 6학점


3. 등록기간 : 2022. 12. 21(수) ~ 23(금)


4. 수업료 : 학점 당 50,000원

  - 산출방법 예시 : 생활영어 2학점 X 50,000원 = 100,000원


5. 개설기간 : 2023. 01. 02(월) ~ 13(금)


6. 수업방식 : 대면 및 온라인 수업


7. 개설과목

 

연번개설과목구분/학점/시수담당교수비고
1생활영어교필/2/2Hyuk Huggy Eom온라인
2채플교선/2/2손길환온라인
3사회와기업이요구하는인성교선/2/2손길환온라인
4세계경제와경영교선/2/2이승우온라인
5정신건강론전선/3/3한경애대면
6교재교구론 전선/3/3 홍은숙대면

   

※ 수강가능 시간은 1일 동안(00시 ~ 24시)이며, 미수강시 결석처리 됨.

※ 채플 담당교수 개인사정으로 인하여 담당교수가 변경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8. 유의사항

  가. 수강료 환불은 폐강시에만 환불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나. 계절학기는 출석수업으로 수업 총 시수의 3/4이상 출석하여야 성적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다. 계절학기 취득 성적은 전학년 펑점평균에만 산입하고, 장학금 지급 및 학사경고 산정기준에는 포함하지 않습니다.

  라. 등록기간에 수강료를 납부하지 않는 경우 수강신청 과목은 자동 취소 됩니다.

  마. 수강인원이 20명 미만일 경우 폐강 처리될 수 있습니다.

  바. 타전공 학생은 전공교과목 수강이 불가합니다. 



                                                   교 무 혁 신 처 장


첨부파일 2022(동계)수강신청서.hwp(59392byte)
이전글 2022학년도 2학기 대학 원격수업 만족도 설문조사 안내
다음글 2022-2학기 성적공고 및 정정기간 변경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