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초빙분야 및 인원
가. 전임교원(정년계열)
구분 | 학과 | 초빙분야 | 초빙인원 | 비고 | 조교수 | 전기과 | 압전세라믹스 | 1명 | - 학부 전기공학 전공 - 산업체 경력 15년이상 - 전자자기학/전자공학 강의경력 5년이상 |
나. 전임교원(비정년계열)
구분 | 학과 | 초빙분야 | 초빙인원 | 비고 | 강의전담 | 전자정보통신과 | 전자공학 | 1명 | - 일학습병행제훈련과정(P-TECH)전담 - P-TECH 훈련과정 전자기기 생산 자격 및 연계 교과목 강의 가능자 | 생활음악과 | 피아노 | 1명 | - 피아노 석사 학위 이상 자격이 인증된 자 - 클래식과 실용음악에 능통한 자 |
2. 지원자격
가. 전임교원(정년계열)
1) 사립학교 교원임용과 본 대학 규정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2) 해당 전공 분야의 박사학위이상 소지자 3) 본교의 창학이념인 기독교 정신을 이해하고, 그리스도의 사랑과 봉사정신으로 학생을 지도할 수 있는 자
나. 전임교원(비정년계열)
1) 사립학교 교원임용과 본 대학 규정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2) 해당 전공 분야의 석사학위이상 소지자 3) 본교의 창학이념인 기독교 정신을 이해하고, 그리스도의 사랑과 봉사정신으로 학생을 지도할 수 있는 자
3. 제출서류
번호 | 제출서류 | 제출부수 | ① | 교수임용지원서(인터넷 입력 후 출력하여 제출) | 1부 | ② | 자기소개서, 대학(학과)발전계획서, 가치관 (인터넷 입력 후 출력하여 제출) | 1부 | ③ | 졸업 및 성적증명서 (대학/대학원) (외국박사학위 소지자는 한국연구재단의 “박사학위신고필증”사본첨부) | 각1부 | ④ | 재직 및 경력증명서(임용지원서에 기재된 전 경력) ▶ 증명서 제출 시 지원서의 목록 번호순으로 정리 및 번호를 증명서 우측상단에 표기 (예 1, 2, 3, 4.......) | 각1부 | ⑤ | 산업체경력 확인 서류 (임용지원서에 기재된 전 경력)
| 택1부 | ⑥ | 연구실적목록(인터넷 입력 후 출력하여 제출) | 1부 | ⑦ | 연구실적물 ▷ 석·박사 학위논문 및 2015.12.1이후 발표된 연구실적물 (원본 또는 별쇄본) 단, 게재예정 연구실적물은 인정하지 않음 ▷ 연구실적물 제출 시 지원서의 연구실적목록 번호를 실적물 우측상단 표지에 표기 (예 : 학위논문 1, 2,,,,,,, / 학술지 1, 2,,,,,,,/ 학술저서 1, 2,,,,,,,) | 각1부 | ⑧ | 기독교신자는 출석교회 당회장 추천서 또는 세례교인증명서 | 1부 |
※ 외국어로 된 각종 서류는 자필로 날인된 번역문 첨부하며 제출서류는 위 번호순으로 정리하여 제출
4. 심사기준
○ 기초심사 : 지원자의 자격, 제출서류 및 전공 일치에 대하여 적격여부에 대한 심사 ○ 전공심사 : 기초심사를 통과한 지원자의 전공일치 여부, 산업체 및 교육경력, 연구실적 등에 대한 우수성 심사 ○ 면접심사 : 면접대상자에 대한 가치관, 교육관, 성품 등 심사
5. 접수기간 및 접수처
인터넷 입력 및 서류접수 | 2019년 11월 13일(수) ~ 2019년 11월 27일(수) 17:00까지 ▷ 우편접수는 마감일 도착분에 한하며, 겉봉에 “교원초빙서류“ 기재 | 접수처 |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신안산대학로 135 (우) 15435 신안산대학교 교무입학처 (본관1층) ☎ 031) 490-6015, 6530 / Fax 031) 490-6199 |
6. 심사일정
○ 서류(기초 및 전공)심사 : 2019.12.4.(수)예정 ○ 면접심사 : 2019.12.11.(수) 예정 ※ 심사일정은 본 대학 학사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7. 기 타
○ 인터넷 접수 후 임용지원서 등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지원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함 ○ 서류제출 시 구비서류가 미비 된 것은 접수하지 않으며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각종 증명서는 원본을 제출 (단, 자격증은 사본 제출) ○ 외국어로 된 각종 서류는 반드시 자필로 날인된 번역문을 첨부 ○ 제출 서류의 기재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심사에서 제외하거나, 임용 후라도 임용을 취소함 ○ 해당 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도 있음 ○ 심사 후 면접대상자는 개별 통지함 ○ 이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본교 인사관련규정 및 심사지침에 따름
지원서 작성방법 안내
1. 사용자등록 및 로그인 ▶ 최초사용자는 먼저 사용자등록 후 로그인
2. 지원서 입력순서
▶ 전임교원 ①임용지원서 - ②학력사항 - ③산업체경력 - ④교육경력(전임·비전임및시간강사) - ⑤자기소개서 - ⑥대학(학과)발전계획서 - ⑦가치관 - ⑧연구실적목록(학위논문,학술지,저서,특허,자격증) - ⑨임용지원서 출력
3. 지원서 작성 방법 가. 임용지원서 ▶ 지원학과 및 지원분야를 선택 후 해당내용 입력 ▶ 접수번호는 임용지원서 입력 후 저장 시 자동부여됨 ▶ 한자 작성 시 해당한자가 없을 경우 한글로 기재
나. 학력사항 ▶ 학력사항은 고등학교 / 전문학사 / 학사 / 석사 / 박사 순으로 입력
다. 산업체경력 ▶ 경력사항은 재직 및 경력증명서 상에 기재된 일자를 기준으로 입력 ▶ 현재 산업체 등에 재직하고 있는 경우는 지원서 접수 마감일자(2019.11.26)를 입력
라. 시간강사 교육경력 ▶ 시간강사 교육경력은 한 학기 최대 9시간 까지 입력 (예 : 2019-1학기 신안산대 6시간, 경기대 3시간)
마. 자기소개서/대학(학과)발전계획서/가치관 ▶ 해당 입력항목을 선택하여 한글 1,500자 이내에서 작성 (띄어쓰기 포함) ▶ 한글문서로 작성한 후 해당입력 항목에 붙여넣기도 가능
바. 연구실적목록 ▶ 최근 4년 이내(2015.12 이후) 발표된 것에 한하여 입력 ▶ 초빙분야와 관련된 연구실적만 입력 ▶ 국제저명학술지 (SCI, SSCI, A&HCI)인 경우 관련 인터넷사이트(www.isinet.com)에서 검색 후 해당 페이지 출력 제출 ▶ 발표일자는 최종 연구실적이 발표 또는 출판된 일자를 입력 ▶ 참여역할에는 연구에 단독 / 제1저자 / 공동저자로 참여했는지를 선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