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SAU
서비스

TOP

공지사항

신안산대학교의 방문을 환영합니다.

공지사항 상세내용
2020학년도 1학기 교원 초빙안내
작성자 교무입학처 날짜 2019-12-19 조회 3118
내용
원서접수 바로가기 원격지원
1. 초빙분야 및 인원

  가. 전임교원(비정년계열)
   ※ 재계약시 평가와 규정에 따라 정년트랙으로 전환이 가능할 수도 있음 
구분학과초빙분야초빙인원세부지원자격비고
강의
전담
전자정보통신과전자2명- 산업체 경력 5년이상최초 계약 2년


2. 지원자격

  가. 전임교원(비정년계열)
   1) 사립학교 교원임용과 본 대학 규정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2) 해당 전공 분야의 석사학위이상 소지자
   3) 본 대학의 창학이념인 기독교 정신을 이해하고, 그리스도의 사랑과 봉사정신으로 학생을 지도 할 수 있는 자


3. 제출서류

번호제출서류제출부수
교수임용지원서(인터넷 입력 후 출력하여 제출)1부
자기소개서, 대학(학과)발전계획서, 가치관 (인터넷 입력 후 출력하여 제출)1부
졸업 및 성적증명서 (대학/대학원)
(외국박사학위 소지자는 한국연구재단의 “박사학위신고필증”사본첨부)
각1부
재직 및 경력증명서(임용지원서에 기재된 전 경력)
  ▶ 증명서 제출 시 지원서의 목록 번호순으로 정리 및 번호를 증명서 우측상단에 표기
  (예 1, 2, 3, 4.......)
각1부
산업체경력 확인 서류 (임용지원서에 기재된 전 경력)
구분증명서 발급사이트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http://www.nhis.or.kr
※로그인→자격득실확인서 발급
국민연금(국민연금가입증명서)http://www.nps.or.kr
※로그인→국민연금가입증명서 발급
사업자등록증명원(개인사업자)http://www.hometax.go.kr 또는 관할 세무소
※로그인→증명서 발급

택1부
연구실적목록 (인터넷 입력 후 출력하여 제출)1부
연구실적물
  ▶ 석・박사 학위논문 및 2015.12.1이후 발표된 연구실적물 (원본 또는 별쇄본) 단, 게재예정 연구실적물은 인정하지 않음
  ▶ 연구실적물 제출 시 지원서의 연구실적목록 번호를 실적물 우측상단 표지에 표기 (예 : 학위논문 1, 2....., / 학술지 1, 2....., / 학술저서 1, 2......)
각1부
기독교신자는 출석교회 당회장 추천서 또는 세례교인증명서1부

※ 외국어로 된 각종 서류는 자필로 날인된 번역문 첨부하며 제출서류는 위 번호순으로 정리하여 제출


4. 심사기준

 ○ 기초심사 : 지원자의 자격, 제출서류 및 전공 일치에 대하여 적격여부에 대한 심사
 ○ 전공심사 : 기초심사를 통과한 지원자의 전공일치 여부, 산업체 및 교육경력, 연구실적 등에 대한 우수성 심사
 ○ 면접심사 : 면접대상자에 대한 가치관, 교육관, 성품 등 심사


5. 접수기간 및 접수처

인터넷 입력 및
서류접수
2019년 12월 19일(목) ~ 2020년 1월 2일(목) 15:00까지
▷ 우편접수는 마감일 도착분에 한하며, 겉봉에 “교원초빙서류“ 기재
접수처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신안산대학로 135 (우) 15435
신안산대학교 교무입학처 (본관1층) ☎ 031) 490-6015, 6530 / Fax 031) 490-6199


6. 심사일정

 ○ 서류(기초 및 전공)심사 : 2020. 1. 8.(수)예정
 ○ 면접심사 : 2020. 1. 15.(수) 예정
   ※ 심사일정은 본 대학 학사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7. 기 타

 ○ 인터넷 접수 후 임용지원서 등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지원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함
 ○ 서류제출 시 구비서류가 미비 된 것은 접수하지 않으며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각종 증명서는 원본을 제출 (단, 자격증은 사본 제출)
 ○ 외국어로 된 각종 서류는 반드시 자필로 날인된 번역문을 첨부
 ○ 제출 서류의 기재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심사에서 제외하거나, 임용 후라도 임용을 취소함
 ○ 해당 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도 있음
 ○ 심사 후 면접대상자는 개별 통지함
 ○ 이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본 대학 인사관련규정 및 심사지침에 따름



지원서 작성방법 안내

1. 사용자등록 및 로그인
   ▶ 최초사용자는 먼저 사용자등록 후 로그인

2. 지원서 입력순서 

    ①임용지원서 - ②학력사항 - ③산업체경력 - ④교육경력(전임·비전임및시간강사) - ⑤자기소개서 -
    ⑥대학(학과)발전계획서 - ⑦가치관 - ⑧연구실적목록(학위논문,학술지,저서,특허,자격증) -
    ⑨임용지원서 출력 

3. 지원서 작성 방법
 가) 임용지원서
   ▶ 지원학과 및 지원분야를 선택 후 해당내용 입력
   ▶ 접수번호는 임용지원서 입력 후 저장 시 자동부여됨
   ▶ 한자 작성 시 해당한자가 없을 경우 한글로 기재

 나) 학력사항
   ▶ 학력사항은 고등학교 / 전문학사 / 학사 / 석사 / 박사 순으로 입력

 다) 산업체경력 
   ▶ 경력사항은 재직 및 경력증명서 상에 기재된 일자를 기준으로 입력
   ▶ 현재 산업체 등에 재직하고 있는 경우는 지원서 접수 마감일자(2020.1.2)를 입력

 라) 시간강사 교육경력
   ▶ 시간강사 교육경력은 한 학기 최대 9시간 까지 입력
     (예 : 2019-1학기 신안산대 6시간, 경기대 3시간)

 마) 자기소개서/대학(학과)발전계획서/가치관
   ▶ 해당 입력항목을 선택하여 한글 1,500자 이내에서 작성 (띄어쓰기 포함)
   ▶ 한글문서로 작성한 후 해당입력 항목에 붙여넣기도 가능

 바) 연구실적목록
   ▶ 최근 4년 이내(2015.12월 이후) 발표된 것에 한하여 입력
   ▶ 초빙분야와 관련된 연구실적만 입력
   ▶ 국제저명학술지 (SCI, SSCI, A&HCI)인 경우 관련 인터넷사이트에서 검색 후 해당 페이지 출력 제출
   ▶ 발표일자는 최종 연구실적이 발표 또는 출판된 일자를 입력
   ▶ 참여역할에는 연구에 단독 / 제1저자 / 공동저자로 참여했는지를 선택

이전글 2019학년도 동계방학 국가 교육근로장학생 선발자 명단
다음글 2020년도 광주시민장학생 모집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