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산대학교 2023학년도 2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1. 2023학년도 2학기 등록금 납부 기간: 2023. 8. 9.(수)~8. 11.(금)
* 납부시간은 08:00~23:00 까지 송금 가능합니다.
2. 등록금 고지서 조회 방법 *조회는 2023. 8. 3.(목) 18:00부터 조회 가능
가. 조회방법
1) 학교홈페이지 →재학생 학사정보 로그인 → 좌측메뉴란 “금학기등록금” 고지서 확인
2) 휴대폰 → SAU 알리미 앱 조회→앱 실행→등록금조회 확인
3. 등록금 납부 방법
가. 고지서 상의 학생전용 가상계좌를 이용한 송금
나. 전액 장학금 및 전액대체 대상자(총합계 금액‘0원’학생)도 등록 처리를 위해
반드시 출력한 고지서 또는 휴대폰 고지서(‘SAU알리미’앱 → 고지서 화면)지참 후
가까운 기업은행에 방문하여‘0원 수납’을 하시기 바랍니다.
다. 카드수납
1) 카드수납은 현대카드만 가능합니다. (법인, 체크, 하이브리드, 선불, Gift카드 제외)
2) 수납방법
가) 현대카드 홈페이지(www.hyundaicard.com) → My Account → 생활요금 납부서비스 → 수시결제 → 대학․대학원 등록금 → 등록금 납부
나) 바로가기 http://www.hyundaicard.com/cpa/pc/CPAPC0102_01.hc
3) 수납혜택: 5만원 이상 납부 시 2~3개월 무이자할부, 10~12개월 부분 무이자할부
4) 유의사항
가) 결제 당일 등록금 납부 가능 시간에 한해 승인 취소 가능합니다.
나) 일부분 현금납부는 불가합니다.
다) 등록금 결제 시 소득공제, 포인트 적립 및 할인이 제외됩니다.
라) 일시불 전환 및 할부 개월 수 변경 불가합니다.
마)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학생은 신용카드 납부가 불가합니다.
4. 분할납부 신청기간: 2023. 8. 9.(수)~8. 18.(금)
○ 신청방법: 학과사무실에서 상담 후 (신청서작성 후) 신청
5. 졸업유보자 등록방법
○ 학과에서 수강신청서 작성 → 수강신청 확인원 사무처에 제출 → 등록금 산정 후 납부
※ 수강신청 변경으로 학점 변동 시 사무처(031-490-6031)로 문의 후 차액금을 정산 또는 추가 납부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6. 등록금 납부 확인은 납부한 다음날부터 ‘SAU알리미’앱서 확인 가능합니다.
7. 교육비납입증명서 발급은 등록금 납부한 다음날부터 신안산대학교 학사정보 좌측메뉴
‘교육비납입증명서’에서 발급 가능합니다.
8. 문의처
가. 등록 및 수납 관련 문의사항: 사무처 (031-490-6031~3)
나. 휴학 및 복학 문의: 해당 학과사무실
다. 국가장학금 및 학자금대출 문의: 한국장학재단(1599-2000)
라. 교내장학금 문의: 교학처(031-490-6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