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공지사항

신안산대학교의 방문을 환영합니다.

공지사항 상세내용
2019학년도 신안산대학교 학위수여식 취소안내
작성자 교무입학처 날짜 2020-02-03 조회 6442
내용

2019학년도 신안산대학교 학위수여식 취소안내


감염병 위기경보 단계가 ‘경계’로 상향 조정됨에 따라, 교육부에서 단체행사 개최를 자제해달라는 요청을 하였습니다. 그


에 따라 행사 참여자의 감염예방과 확산을 방지하기 위하여 불가피한 결정을 내린 것에 대해 졸업생 및 학부모님들의 너


그러운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졸업생 여러분의 성실한 노력과 빛나는 성취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1. 학위증서, 졸업앨범 및 상장(해당자) 배부안내


  가) 배부 기간: 2020. 2. 7(금) ~ 2.12(수) 10:00~17:00 (토, 일 제외)

  

  나) 배부 장소: 학과 사무실


※ 졸업생들께서는 학과별도 공지에 따라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2. 학사복(학사모, 학사가운) 대여 안내

  *졸업기념 촬영을 희망하는 학생은 학과에서 대여하기 바랍니다.

구분
학사복 대여
및 반납
대상
전체
졸업생
일시
2020. 2. 7(금) ~ 2.12(수)
10:00 ~ 17:00 (토,일 제외)
장소
해당
학과사무실

 

 * 대출도서 미반납 학생은 도서관에서 해당사항 처리 후 학위증서 수령 가능함


3. 기타 문의: 교무입학처 (☎ 031- 490-6018)

                   도서 미반납 문의 : 도서관 (☎031-490-6039)


4. 졸업자 연락처 정정 안내


  -학교에서는 졸업자 취업에 필요한 정보 제공 및 졸업자 관리를 위해

 

   취업자(예정자) 연락처를 정리하고 있으니, 연락처가 변경된 학생들은


   본인의 정보를 업데이트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2020학년도 1학기 전과 원서접수 안내
다음글 2020년 1학기 푸른등대 기부장학사업 신규장학생 선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