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1. 등록금 고지서 조회 기간 : 2020년 2월 14일(금) ~
2. 등록금 고지서 조회 방법
가. 학사정보 조회
학사정보 로그인 → 좌측메뉴 ‘금학기 등록금 고지’ 확인
나. ‘SAU 알리미’ 앱 조회
‘SAU 알리미’앱 실행 → ‘등록금’ 클릭 후 확인
3. 등록금 납부 기간 : 2020년 2월 19일(수) ~ 2020년 2월 21일(금)
납부 시간 : 오전 8시 ~ 오후 11시
4. 등록금 납부 방법
※ 등록금과 학생경비를 합쳐서 납부하거나 등록금 납부 후 학생경비를 납부하셔야 수납이 가능합니다.
가. 고지서상의 학생전용 가상계좌를 이용한 송금
나. 전액장학금 및 전액대체 대상자(총합계 금액이 0원인 학생)도 등록 처리를 위하여,
반드시 기업은행에 방문하여 ‘0원 수납’을 해야합니다.
다. 카드수납
1) 카드수납은 현대카드만 가능합니다.(법인,체크,하이브리드,선불,Gift카드 제외)
2) 수납방법
http://www.hyundaicard.com/cpa/pc/CPAPC0102_01.hc
→ 대학/대학원 등록금 납부 안내 → 로그인 → 등록금 납부
3) 수납혜택: 5만원 이상 납부 시 2~3개월 무이자할부
4) 유의사항
가) 일부분 현금납부는 불가합니다.
나) 등록금 결제 시 소득공제, 포인트 적립 및 할인이 제외됩니다.
다) 일시불 전환 및 할부 개월 수 변경 불가합니다.
라)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학생은 신용카드 납부가 불가합니다.
라. 분할납부
분할납부 신청은 학과사무실에서 상담 후 신청하시면 됩니다.
신청기간 : 2020. 02. 14.(금) ~ 2020. 02. 17.(월), 16:00시 까지
5. 졸업유보자 등록방법
학과에서 수강신청서 작성 → 수강신청확인원 사무처에 제출 → 등록금 산정 후 납부
※ 수강신청 변경으로 학점이 변경될 경우 반드시 사무처(031-490-6031)로 전화하여
차액금에 대해 정산 받으시기 바랍니다.
6. 등록금 납부확인은 납부한 후 다음날부터 ‘SAU 알리미’앱에서 확인가능합니다.
7. 문의사항
가. 등록 및 수납 관련 문의사항: 사무처 총무팀(031-490-6031)
나. 휴학 및 복학 문의: 해당 학과 사무실
다. 국가장학금 및 학자금대출 문의: 한국장학재단(1599-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