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공지사항

신안산대학교의 방문을 환영합니다.

공지사항 상세내용
2020학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작성자 사무처 날짜 2020-02-10 조회 3622
내용

2020학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1. 등록금 고지서 조회 기간 : 2020년 2월 14일(금) ~


2. 등록금 고지서 조회 방법

 가. 학사정보 조회

      학사정보 로그인 → 좌측메뉴 ‘금학기 등록금 고지’ 확인

 나. ‘SAU 알리미’ 앱 조회

      ‘SAU 알리미’앱 실행 → ‘등록금’ 클릭 후 확인


3. 등록금 납부 기간 : 2020년 2월 19일(수) ~ 2020년 2월 21일(금)

              납부 시간 : 오전 8시 ~ 오후 11시


4. 등록금 납부 방법


등록금과 학생경비를 합쳐서 납부하거나 등록금 납부 후 학생경비를 납부하셔야 수납이 가능합니다.


가. 고지서상의 학생전용 가상계좌를 이용한 송금

나. 전액장학금 및 전액대체 대상자(총합계 금액이 0원인 학생)도 등록 처리를 위하여,

     반드시 기업은행에 방문하여 ‘0원 수납’을 해야합니다.

다. 카드수납

 1) 카드수납은 현대카드만 가능합니다.(법인,체크,하이브리드,선불,Gift카드 제외)

 2) 수납방법

     http://www.hyundaicard.com/cpa/pc/CPAPC0102_01.hc

       → 대학/대학원 등록금 납부 안내 → 로그인 → 등록금 납부

 3) 수납혜택: 5만원 이상 납부 시 2~3개월 무이자할부

 4) 유의사항

  가) 일부분 현금납부는 불가합니다.

  나) 등록금 결제 시 소득공제, 포인트 적립 및 할인이 제외됩니다.

  다) 일시불 전환 및 할부 개월 수 변경 불가합니다.

  라)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학생은 신용카드 납부가 불가합니다.

라. 분할납부

     분할납부 신청은 학과사무실에서 상담 후 신청하시면 됩니다.

     신청기간 : 2020. 02. 14.(금) ~ 2020. 02. 17.(월), 16:00시 까지


5. 졸업유보자 등록방법

    학과에서 수강신청서 작성 → 수강신청확인원 사무처에 제출 → 등록금 산정 후 납부

    ※ 수강신청 변경으로 학점이 변경될 경우 반드시 사무처(031-490-6031)로 전화하여

        차액금에 대해 정산 받으시기 바랍니다.


6. 등록금 납부확인은 납부한 후 다음날부터 ‘SAU 알리미앱에서 확인가능합니다.


7. 문의사항

 가. 등록 및 수납 관련 문의사항: 사무처 총무팀(031-490-6031)

 나. 휴학 및 복학 문의: 해당 학과 사무실

 다. 국가장학금 및 학자금대출 문의: 한국장학재단(1599-2000)

이전글 2020학년도 1학기 교양교과목 및 취창업과진로 시간표 안내
다음글 신안산대학교 산학협력단 학교기업 SAU연못가카페 매니저 채용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