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SAU
서비스

TOP

공지사항

신안산대학교의 방문을 환영합니다.

공지사항 상세내용
2024학년도 1학기 복학 신청 안내
작성자 교학처 날짜 2024-01-09 조회 1340
내용

2024학년도 1학기 복학 신청 안내



복학신청 일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신청기간 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신청기간 : 2024. 1. 29.(월) ~ 2. 2.(금)
※ 인터넷신청 – 2024. 1. 29.(월) 09:00 ~ 2. 2.(금) 24:00
 신청기간 외에도 복학 신청이 가능하나 되도록 복학신청 기간 내 신청해 주셔야 수강신청 및 등록 기간에 공지사항을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2. 신청방법
〇【대학홈페이지】접속 → 【학사정보】 로그인 → 【복학신청】클릭 → 복학원작성 및 저장 → 승인여부확인
    (통상 신청후 2~3시간 소요/경우에 따라 1~3일 소요)
※ 전역복학생 제출서류 제출방법안내(일반복학생은 제출서류 없음)
인터넷신청
(2024-1학기 복학대상자)
구 분
제출서류
제출방법
전역자
▹주민등록초본
(병역사항 기재된 것)1부
- 학과에 FAX 또는 스캔파일 e-mail로 전달
- 서류전달방법은 학과에 문의
- 서류제출시 학과, 학번, 성명 필히 기재
미전역자
▹3월 4일(월)이후 전역자는 휴가기간이 기재된 전역예정증명서 1부
※졸업유보자는 수강신청기간에 학과사무실을 방문하여 복학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직접방문
(이번학기 복학대상자가 아닌
 경우 방문 필수)
〇 학과사무실에서 복학원서작성 → 행정부서(사무처, 예비군대대) 확인 → 교학처 제출
※ 근무시간 : 9:00 ~ 15:00
※ 복학 신청기간 이후에도 학기 개강일 이전까지 인터넷 접수가 가능합니다.
※ 졸업유보자는 학과사무실에서 [수강신청확인원]을 작성하여 사무처에서 등록금
    산정을받아야 합니다.


3. 준비서류(방문접수자)
공통사항
▹본인 및 보호자도장
군필자
▹주민등록초본 (병역사항 기재된 것) 1부
미전역자
▹전역예정증명서 1부
※전역예정일이 3월 4일(월) 이후인 자는 전역예정증명서에 휴가기간이 기재되어있어야 함


4. 유의사항
가. 군휴학 후 복학대상자이나 복무기간이 만료되지 않아 복학할 수 없는 자는 반드시 복무확인
서(복무만료일자 기재된 것)를 교학처에 제출하여 휴학기간을 연장해야 함
나. 수업개시 후 3주(2024. 3. 22.(금)) 이후 전역예정자라도 휴가기간을 이용하여 실질적으로
수강이 가능한자는 휴가기간과 전역예정일이 기재된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복학할 수 있음
다. 수업일수 3주 이내에 복학하지 않는 자는 학칙 제24조에 의거 제적처리 됨
라. 주소 및 연락처 변경 시 [학사정보]-[학사행정시스템]-[개인정보]에서 수정하시기 바랍니다.
마. 학자금대출을 이용하는 자는 등록금 납부기간 최소 1주일 전에 대출을 신청하여 등록기간 중에 대출 마지막 단계를
     실행하시기 바랍니다.


5. 등록 및 수강신청 일정
구 분
일 자
비 고
등록금 납부
2024. 2. 14.(수) ~ 16.(금)

수강신청
2024. 2. 19.(월) ~ 23.(금)
학과사무실
2024-1학기 개강
2024. 3. 4.(월)



6. 기타 문의사항
- 복학 문의 : 교학처 (031-490-6015)
- 등록금 문의 : 사무처 (031-490-6031)
- 학자금대출 문의 : 교학처 (031-490-6522)
- 학과사무실 : http://www.sau.ac.kr/intro/intro0307


                                                        교학처장

이전글 학칙 및 학칙시행세칙 개정 공포
다음글 2023학년도 신안산대학교 학위수여식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