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SAU
서비스

TOP

공지사항

신안산대학교의 방문을 환영합니다.

공지사항 상세내용
2024학년도 2학기(2차) 신안산대학교 교원 초빙
작성자 전산정보원 날짜 2024-06-19 조회 893
내용
 



                     2024학년도 2학기 신안산대학교 교원 초빙

 

1. 초빙분야 및 인원


  가. 전임교원


구분
학 과
초빙분야
최종학위
초빙인원
세부지원자격
조교수
반려동물과
반려견 훈련(교육)
석사이상
1
동물관련 전공학위자
반려견 훈련분야 대학교육 경력자
강의전담
아동보육과
아동교육, 유아교육
석사이상
1
아동교육, 유아교육 전공자


2. 지원자격 :  다음 조건을 모두 갖춘 자


 1) 「고등교육법 시행령」제5조 및「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제2조의 자격기준을 갖춘 자
(단위: 년)
학력
연구․교육
대학졸업자․동등자격자
전문대학졸업자․동등자격자
경력연수
직명
연구실적연수
교육경력연수

연구실적연수
교육경력연수

조교수
2
2
4
3
4
7
비고: 연구실적연수와 교육경력연수 중 어느 하나가 기준에 미달하더라도 연구실적연수와 교육경력연수의 합계가 해당 기준을 충족하면 자격기준을 갖춘 것으로 본다.


 2) 임용예정일 기준 만 65세 미만인 자

 3) 아동 청소년 성범죄 관련하여 취업제한 해당이 없는 자

 4) 국가공무원법 제33조 결격사유 해당이 없는 자


3. 제출서류


번호
제 출 서 류
제출부수

교수임용지원서 (온라인 입력 후 출력하여 제출)
1부

자기소개서, 대학(학과)발전계획서, 가치관 (온라인 입력 후 출력하여 제출)
 1부

졸업 및 성적증명서 (대학/대학원)
  ( 외국박사학위 소지자는 한국연구재단의 “박사학위신고필증”사본 첨부)
각 1부

재직 및 경력증명서 (임용지원서에 기재된 전 경력)
    ►증명서 제출 시 지원서의 목록 번호순으로 정리 및 번호를 증명서 우측상단에 표기
     (예 : 1, 2, 3, 4.......)
각 1부

산업체경력 확인 서류 (임용지원서에 기재된 전 경력)



구  분
증명서 발급 사이트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http://www.nhis.or.kr
  ※로그인→자격득실확인서 발급
국민연금(국민연금가입증명서)
   http://www.nps.or.kr
  ※로그인→국민연금가입증명서 발급
사업자등록증명원
(개인사업자)
   http://www.hometax.go.kr  또는 관할 세무서
  ※로그인→증명서 발급
택 1부

연구실적목록  (온라인 입력 후 출력하여 제출)
1부

연구실적물
    ►석・박사 학위논문 및  2020.6.1. 이후 발표된 연구실적물 (원본 또는 별쇄본)
     단, 게재예정 연구실적물은 인정하지 않음
   ►연구실적물 제출 시 지원서의 연구실적목록 번호를 실적물 우측상단 표지에 표기
     (예 : 학위논문 1, 2....., / 학술지 1, 2....., / 학술저서 1, 2......)
각 1부

기독교신자는 출석교회 당회장 추천서 또는 세례교인증명서
1부


※ 외국어로 된 각종 서류는 자필로 날인된 번역문 첨부하며 제출서류는 위 번호순으로 정리하여 제출



4. 심사기준

○ 기초심사 : 지원자의 자격, 제출서류 및 전공 일치에 대하여 적격여부에 대한 심사 

○ 전공심사 : 기초심사를 통과한 지원자의 전공일치 여부, 산업체 및 교육경력, 연구실적 등에 

              대한 우수성 심사 

○ 면접심사 : 면접대상자에 대한 가치관, 교육관, 성품 등 심사



5. 접수기간 및 접수처 


온라인입력 및 서류접수
2024년 6월 19일(수) ~ 2024년 7월 3일(수)까지
► 우편접수는 마감일 도착분에 한하며, 겉봉에 “교원초빙서류“ 기재
 접 수 처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신안산대학로 135 (우) 15435
 신안산대학교 교무처 (본관1층) ☎ 031)490-6016  / Fax 031)  490-6019




6. 심사일정

○ 서류(기초 및 전공)심사 : 2024.07.05.(금) 예정

○ 면접심사 : 2024.07.10.(수) 예정 

※  심사일정은 본 대학 학사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7. 기  타 

○온라인  접수 후 임용지원서 등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지원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함

○서류제출 시 구비서류가 미비 된 것은 접수하지 않으며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각종 증명서는 원본을 제출 ( 단, 자격증 ‧ 연구실적은 사본 제출 )

○외국어로 된 각종 서류는 반드시 자필로 날인된 번역문을 첨부

○제출 서류의 기재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심사에서 제외하거나, 임용 후라도 임용을 취소함

○해당 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도 있음 

○심사 후 면접대상자는 개별 통지함

○이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본교 인사관련규정 및 심사지침에 따름




                                                           지원서 작성 방법 안내


1. 사용자등록 및 로그인  

   ►최초사용자는 먼저 사용자등록 후 로그인


2. 지원서 입력순서 

  ➀임용지원서 - ➁학력사항 - ➂산업체경력 - ➃교육경력(전임․비전임및시간강사) - 

  ➄자기소개서 - ➅대학(학과)발전계획서 - ➆가치관 - ➇연구실적목록(학위논문,학술지,저서,

    특허,자격증) - ➈임용지원서 출력



3. 지원서 작성 방법

 가. 임용지원서

   ►지원학과 및 지원분야를 선택 후 해당내용 입력 

   ►접수번호는 임용지원서 입력 후 저장 시 자동 부여 됨

   ►한자 작성 시 해당한자가 없을 경우 한글로 기재


 나. 학력사항 

   ►학력사항은 고등학교 / 전문학사 / 학사 / 석사 / 박사학위 순으로 입력


 다. 산업체경력 

   ►경력사항은 재직 및 경력증명서 상에 기재된 일자를 기준으로 입력

   ►현재 산업체 등에 재직하고 있는 경우는 지원서 접수 마감일자 (2024.07.03.)를 입력


 라. 강사 및 시간강사 교육경력

   ►강사 및 시간강사 교육경력은 한 학기 최대 9시간 까지 입력

     (예 : 2023-2학기 신안산대 6시간, ○○대 3시간)


 마. 자기소개서/대학(학과)발전계획서/가치관   

   ►해당 입력항목을 선택하여 한글 1,500자 이내에서 작성 (띄어쓰기 포함)

   ►한글문서로 작성한 후 해당입력 항목에 붙여넣기도 가능


 바. 연구실적목록

   ► 최근 4년 이내(2020.6월 이후)  발표된 것에 한하여 입력

   ►초빙분야와 관련된 연구실적만 입력

   ►국제저명학술지 (SCI, SSCI, A&HCI)인 경우 관련 인터넷사이트 에서  검색 후 해당 페이지 

    출력 제출

   ►발표일자는 최종 연구실적이 발표 또는 출판된 일자를 입력

   ►참여역할에는 연구에 단독 / 제1저자 / 공동저자로 참여했는지를 선택




이전글 2024학년도 1학기 강의설문 안내
다음글 중앙도서관↔지역대학 서(書)로 협력 네트워크 프리미엄 인문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