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SAU
서비스

TOP

공지사항

신안산대학교의 방문을 환영합니다.

공지사항 상세내용
직원 채용 공고
작성자 사무처 날짜 2024-07-08 조회 341
내용

                 신안산대학교 직원 채용 공고문


1. 채용분야 및 지원자격

구분
채용인원
업무내용 및 지원자격
계약직
1명
○ 업무내용
- 대학 행정직
○ 지원자격
- 전문대졸 이상의 학력 소지자
1명
○ 업무내용
- 버스 및 영선 현장업무
○ 지원자격
- 고졸 이상의 학력 소지자
- 버스 운전경력 10년 이상인 자


2. 근무조건

계약기간
근무일수
근무시간
보수
계약직 1년
(2년 이내 매년 평가 후
1년 단위 갱신)
주5일 근무
(월~금)
오전9시~오후6시
(8시간)
27,000,000원

※ 현장근무자는 업무 근무시간이 변동될 수 있음.


3. 전형방법 : 서류전형 및 면접전형

구분
지원서 접수기한
1차 심사
(서류전형)
2차 심사
(면접전형)
합격자 발표
공개채용
채용시 마감
상시심사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추후 개별통보
개별통보

※ 상기 일정은 사정상 변경될 수 있습니다.


4. 제출서류

가. 지원서 1부.(본 대학 소정양식, 사진부착)

나. 자기소개서 1부.(본 대학 소정양식)

다. 최종학력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1부. (석사이상 학위소지자는 학사 포함)

라. 경력증명서(고용보험 또는 건강보험 관련 서류 포함)

마. 자격증 사본(해당자에 한함) 각 1부.

바. 군필자의 경우 주민등록초본(주민번호 뒷자리 미포함) 1부.

사. 직무수행계획서(자유 형식으로 작성)

아. 개인정보 수집ㆍ이용 동의서 1부.

자. 국가보훈대상자(취업보호대상자) 증빙서류(해당자에 한함) 1부.

차. 장애인 복지카드 사본(해당자에 한함) 1부.


5. 지원서 접수

가. 제 출 처 : (우편번호: 15435)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신안산대학로 135, 신안산대학교 사무처 총무팀

나. 제출방법 : 우편접수 또는 방문접수

다. 문 의 처 : (031) 490-6028


6. 기타사항

가. 최종합격자 선발 후 3개월 이내에 임용포기, 합격취소, 퇴직 등으로 결원이 발생할 경우에는 별도의 선발철차 없이 차 순위자를 합격자로 결정할 수 있으며, 적격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나.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

다. 본 대학 관련 규정에 결격사유 발생 시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

라. 결격사유, 성범죄경력조회 및 채용 신체검사 결과 이상이 있을 경우 합격을 취소함.

마. 학력ㆍ경력ㆍ자격 등 조회결과가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을 취소함


붙임 : 채용지원서류 1부. 끝.


                                 2024. 7. 5.


                           신안산대학교 총장

첨부파일 [붙임]채용지원서류.hwp(55808byte)
이전글 V-ON SCHOOL 프로그램 안내
다음글 「다음연도(2025년도) 현역병(육군) 입영일자 본인선택」신청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