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2학기 복학 신청 안내
복학신청 일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신청기간 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신청기간 : 2024. 7. 15(월) ~ 7. 19 (금)
※ 인터넷신청 – 2024. 7. 15(월) 09:00 ~ 7. 19(금) 24:00
- 신청기간 외에도 복학 신청이 가능하나 되도록 복학신청 기간 내 신청해 주셔야 수강신청 및 등록 기간에 공지사항을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2. 신청방법
〇【대학홈페이지】접속 → 【학사정보】 로그인 → 【복학신청】클릭 → 복학원작성 및 저장 → 승인여부확인
(통상 신청후 2~3시간 소요/경우에 따라 1~3일 소요)
※ 전역복학생 제출서류 제출방법안내(일반복학생은 제출서류 없음)
인터넷신청 (2024-2학기 복학대상자)
| 구 분
| 제출서류
| 제출방법
|
전역자
| ▹주민등록초본 (병역사항 기재된 것)1부 ※ 학사행정사이트에서 예비군신고서 작성해야함. | - 학과에 FAX 또는 스캔파일 e-mail로 전달 - 서류전달방법은 학과에 문의 - 서류제출시 학과, 학번, 성명 필히 기재
|
미전역자
| ▹8월 26일(월)이후 전역자는 휴가기간이 기재된 전역예정증명서 1부
|
※졸업유보자는 수강신청기간에 학과사무실을 방문하여 복학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
직접방문 (이번학기 복학대상자가 아닌 경우 방문 필수)
| 〇 학과사무실에서 복학원서작성 → 행정부서(사무처, 예비군대대) 확인 → 교학처 제출 ※ 근무시간 : 09:00 ~ 16:00 ※ 복학 신청기간 이후에도 학기 개강일 이전까지 인터넷 접수가 가능합니다. ※ 졸업유보자는 학과사무실에서 [수강신청확인원]을 작성하여 사무처에서 등록금 산정을받아야 합니다. ※ 학생예비군은 예비군대대에서 신고해야합니다. |
3. 준비서류(방문접수자)
공통사항
| ▹본인 및 보호자도장
|
군필자
| ▹주민등록초본 (병역사항 기재된 것) 1부
|
미전역자
| ▹전역예정증명서 1부 ※전역예정일이 8월 26일(월) 이후인 자는 전역예정증명서에 휴가기간이 기재되어있어야 함
|
4. 유의사항
가. 군휴학 후 복학대상자이나 복무기간이 만료되지 않아 복학할 수 없는 자는 반드시 복무확인
서(복무만료일자 기재된 것)를 교학처에 제출하여 휴학기간을 연장해야 함
나. 수업개시 후 3주(2024. 9. 13(금)) 이후 전역예정자라도 휴가기간을 이용하여 실질적으로
수강이 가능한자는 휴가기간과 전역예정일이 기재된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복학할 수 있음
다. 수업일수 3주 이내에 복학하지 않는 자는 학칙 제24조에 의거 제적처리 됨
라. 주소 및 연락처 변경 시 [학사정보]-[학사행정시스템]-[개인정보]에서 수정하시기 바랍니다.
마. 학자금대출을 이용하는 자는 등록금 납부기간 최소 1주일 전에 대출을 신청하여 등록기간 중에 대출 마지막 단계를
실행하시기 바랍니다.
5. 등록 및 수강신청 일정
구 분
| 일 자
| 비 고
|
등록금 납부
| 2024. 8. 7(수) ~ 8. 9(금)
| 사무처 |
수강신청
| 2024. 8. 12(월) ~ 8. 16(금)
| 학과사무실
|
2024-2학기 개강
| 2024. 8. 26(월)
|
|
6. 기타 문의사항
- 복학 문의 : 교무처 (031-490-6015)
- 등록금 문의 : 사무처 (031-490-6031)
- 학자금대출 문의 : 입학학생처 (031-490-6024)
- 예비군신고 문의 : 예비군대대(031-490-8945~6)
- 학과사무실 : http://www.sau.ac.kr/intro/intro0307
교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