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SAU
서비스

TOP

공지사항

신안산대학교의 방문을 환영합니다.

공지사항 상세내용
2024학년도 2학기 등록금 추가 수납 안내
작성자 사무처 날짜 2024-08-14 조회 513
내용

                                          2024학년도 2학기 등록금 추가 수납 안내



 2024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미납자 추가등록을 위하여 추가수납기간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기간내에 등록금을 납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등록금 추가 납부 기간 및 시간: 2024. 8. 14.(수)~ 8. 20.(화) 08:00~23:00 까지

  ** 추가등록기간 내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으면 미등록자로 관리되어 미등록제적으로 이어질 수 있으니 기간내에 납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등록금 고지서 조회 : 학교홈페이지 학사정보 및 'SAU알리미'앱에서 조회 가능


3. 등록금 납부 방법

 가. 학생전용 가상계좌 입금:인터넷 및 모바일뱅킹, 각 은행 창구에서 계좌 송금 

 

 나. 전액 장학금 및 전액대체 대상자(총합계 금액‘0원’학생)

     -> 기업은행 창구에서 고지서 수납 (타은행 불가) ※ 미수납시 미등록 제적 대상

 

 다. 카드수납 (현대, 삼성, 신한카드) ※ 타 카드, 법인, 체크, 하이브리드, 선불, Gift카드 제외

  1) 현대카드 (2~3개월 무이자할부, 10~12개월 부분 무이자할부)

     ※ 바로가기 http://www.hyundaicard.com/cpa/pc/CPAPC0102_01.hc

 

  2) 삼성카드 (2~3개월 무이자할부, 6~12개월 부분 무이자할부)

     ※ 바로가기 대학등록금 | 삼성카드 (samsungcard.com)

      - 대학등록금 전용 콜센터(1688-9702, 9~17시)

      - 앱: 전체메뉴 > 정기결제 한눈에보기 > 납부 > 대학등록금

 

  3) 신한카드 (2~3개월 무이자할부, 10~12개월 부분 무이자할부)

     ※ 바로가기 대학등록금 납부 < 서비스 < 신한카드 (shinhancard.com)

 

 라. 학자금대출자:등록금 납부기간 중 학자금 대출 실행 (한국장학재단 또는 학생처 문의)


4. 분할납부(카드할부와 다른제도) 

  1) 신청기간: 2024. 8. 12.(월)~8. 14.(수)

  2) 신청절차: 학과사무실에서 상담→ 분할납부 신청서작성 후→ 본관1층 사무처 제출


5. 졸업유보자 등록방법

  1) 등록절차

    수강신청 후 -> 학과에서 수강신청서 작성 → 수강신청확인원 사무처 제출 → 등록금 산정 후 납부기간 별도 안내

    ※ 수강신청 변경으로 학점 변동 시 사무처(031-490-6031)로 문의 후 차액금을 정산 또는 추가 납부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6. 등록금 납부 확인: 등록금 납부한 다음날부터 ‘SAU알리미’앱에서 확인 가능


7. 교육비납입증명서 발급등록금 납부한 다음날부터 신안산대학교 학사정보 좌측메뉴 ‘교육비납입증명서’에서 발급 가능


8. 문의처

 가. 등록 및 수납방법 관련 문의사항:사무처 (031-490-6031) 

 나. 휴학 및 복학 문의:해당 학과사무실 및 교무처(031-490-6015)

 다. 장학금 및 학자금대출 문의:한국장학재단(1599-2000), 학생처(031-490-6024)




                                                          사 무 처 장

이전글 직원 채용 공고(대학행정직)-접수마감
다음글 2024학년도 2학기 신안산대학교 기숙시설 신청 및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