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SAU
서비스

TOP

공지사항

신안산대학교의 방문을 환영합니다.

공지사항 상세내용
2024학년도 학생단체 조직(동아리) 운영 현황 및 신규 모집 신청
작성자 입학학생처 날짜 2024-10-30 조회 455
내용

"열정이 만나는 대학, 신안산대학교"



신안산대학교 학생단체의 조직, 운영 활동 현황 조사(동아리)


신안산대학교 입학학생처에서는 본 대학 학생회 산하에 있거나 존재하는 단체(동아리) 활동 현황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학생단체는 등록을 신청하여 단체등록증을 교부 받은 경우에만 정식 단체로 인정되며, 본교의 지원을 받을 수 있으니 반드시 신고하여 많은 혜택을 누리시기 바랍니다^^


또한, 건전한 학습문화 형성과 자율적인 학생 활동을 위해 학과 및 학과 간 연합으로 신규 동아리 신청을 적극 추천드리며, 학생들이 다양한 활동을 통해 더욱 풍성한 대학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함께 해주시기 바랍니다.



** 제출 방법

- 첨부된 서식을 이메일(kang4065@sau.ac.kr) 또는 도서관2층 입학학생처로 직접 제출


** 제출 서류

가. 동아리 운영현황 보고서(기존 동아리 활동자)

나. 동아리 신규모집 신청서(신규 동아리 신청자)

다. 학생단체등록과 운영 및 활동규정


**문의처: 입학학생처 학생지원팀 031-490-6023


첨부파일 동아리 운영 현황 보고서.hwp(59904byte) 동아리 신규 모집 신청서.hwp(61952byte) 학생단체 등록과 운영 및 활동 규정.pdf(83873byte)
이전글 SAU EXPO 행사 안내
다음글 직원 채용 공고(회계 및 일반행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