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SAU
서비스

TOP

공지사항

신안산대학교의 방문을 환영합니다.

공지사항 상세내용
직원 채용 공고(시설관리팀 경비)
작성자 사무처 날짜 2024-12-20 조회 49
내용

                                     신안산대학교 직원 채용 공고문



1. 채용분야 및 지원자격

구분
채용인원
업무내용 및 지원자격
계약직
1명
○ 업무내용
- 대학 내·외 경비 업무

○ 지원 자격
- 고졸 이상의 학력소지자로서, 65세 미만인 자
- 운전면허 소지자


2. 근무조건

계약기간
근무일수
보수
계약직 1년
(2년 이내 매년 평가 후1년 단위 갱신)
격일제 근무
협의 후 결정
(학교 내규에 따라 결정)


3. 전형방법 : 서류전형 및 면접전형

구분
지원서 접수기한
1차 심사
(서류전형)
2차 심사
(면접전형)
합격자 발표
공개채용
2024. 12. 20. ~ 2025. 1. 3.
2024. 1. 8.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추후 개별통보
개별통보

※ 상기 일정은 사정상 변경될 수 있습니다.


4. 제출서류

 가. 지원서 1부.(본 대학 소정양식, 사진부착)

 나. 자기소개서 1부.(본 대학 소정양식)

 다. 최종학력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1부. (석사이상 학위소지자는 학사 포함)

 라. 경력증명서(고용보험 또는 건강보험 관련 서류 포함)

 마. 자격증 사본(해당자에 한함) 각 1부.

 바. 군필자의 경우 주민등록초본(주민번호 뒷자리 미포함) 1부.

 사. 개인정보 수집ㆍ이용 동의서 1부.

 아. 국가보훈대상자(취업보호대상자) 증빙서류(해당자에 한함) 1부.

 자. 장애인 복지카드 사본(해당자에 한함) 1부.


5. 지원서 접수

 가. 제 출 처 : (우편번호: 15435)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신안산대학로 135, 신안산대학교 사무처 총무팀

 나. 제출방법 : 우편접수 또는 방문접수

 다. 문 의 처 : (031) 490-6028


6. 기타사항

 가. 최종합격자 선발 후 3개월 이내에 임용포기, 합격취소, 퇴직 등으로 결원이 발생할 경우에는 별도의 선발철차 없이 차 순위자를 합격자로 결정할 수 있으며, 적격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나.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

 다. 본 대학 관련 규정에 결격사유 발생 시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

 라. 결격사유, 성범죄경력조회 및 채용 신체검사 결과 이상이 있을 경우 합격을 취소함.

 마. 학력ㆍ경력ㆍ자격 등 조회결과가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을 취소함



붙임 : 채용지원서 1부. 끝.




                                               2024. 12. 20.




                  신안산대학교 총장

첨부파일 채용지원서류.hwp(44544byte)
이전글 직원 채용 공고(사무처 미화)-채용마감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