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1학기 신안산대학교 교원 초빙(2차)
1. 초빙분야 및 인원
○ 전임교원
구분
| 학 과
| 초빙분야
| 최종학위
| 초빙인원
| 세부지원자격
|
조교수 (강의전담)
| 반려동물과
| 반려동물행동지도
| 학사이상
| 1
| 반려견 훈련분야 대학교육 경력자
|
반려동물보건과
| 수의학 또는 생물학 (축산학)
| 수의학(석사이상) 생물학/축산학 (박사이상) | 1
| 수의사인 경우 수의사 면허증 소지자
|
2. 지원자격: 다음 조건을 모두 갖춘 자
1) 「고등교육법 시행령」제5조 및「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제2조의 자격기준을 갖춘 자
|
학력 연구․교육
| 대학졸업자․동등자격자
| 전문대학졸업자․동등자격자
|
경력연수 직명
| 연구실적연수
| 교육경력연수
| 계
| 연구실적연수
| 교육경력연수
| 계
|
조교수
| 2년
| 2년
| 4년
| 3년
| 4년
| 7년
|
비고: 연구실적연수와 교육경력연수 중 어느 하나가 기준에 미달하더라도 연구실적연수와 교육경력연수의 합계가 해당 기준을 충족하면 자격기준을 갖춘 것으로 본다.
|
2) 임용예정일 기준 만 65세 미만인 자
3) 아동 청소년 성범죄 관련하여 취업제한 해당이 없는 자
4) 국가공무원법 제33조 결격사유 해당이 없는 자
3. 제출서류
번호
| 제 출 서 류
| 제출부수
|
①
| 교수임용지원서 (지원자 온라인 입력 후 인사 담당자 출력)
| -
|
②
| 자기소개서, 대학(학과)발전계획서, 가치관(지원자 온라인 입력 후 인사 담당자 출력)
| -
|
③
| 졸업 및 성적증명서(대학/대학원) ( 외국박사학위 소지자는 한국연구재단의 “박사학위신고필증”사본 첨부)
| 각 1부
|
④
| 재직 및 경력증명서 (임용지원서에 기재된 전 경력) ► 증명서 제출 시 지원서의 목록 번호순으로 정리 및 번호를 증명서 우측상단에 표기 (예 : 1, 2, 3, 4.......)
| 각 1부
|
⑤
| 산업체경력 확인 서류(임용지원서에 기재된 전 경력)
| 택 1부
|
⑥
| 연구실적목록(온라인 입력 후 출력하여 제출)
| 1부
|
⑦
| 연구실적물 ► 석・박사 학위논문 및 2020. 12. 1. 이후 발표된 연구실적물 (원본 또는 별쇄본) 단, 게재예정 연구실적물은 인정하지 않음 ► 연구실적물 제출 시 지원서의 연구실적목록 번호를 실적물 우측상단 표지에 표기 (예 : 학위논문 1, 2....., / 학술지 1, 2....., / 학술저서 1, 2......)
| 각 1부
|
⑧
| 기독교신자는 출석교회 당회장 추천서 또는 세례교인증명서
| 1부
|
※ 외국어로 된 각종 서류는 자필로 날인된 번역문 첨부하며 제출서류는 위 번호순으로 정리하여 제출
4. 심사기준
○ 기초심사: 지원자의 자격, 제출서류 및 전공 일치에 대하여 적격여부에 대한 심사
○ 전공심사: 기초심사를 통과한 지원자의 전공일치 여부, 산업체 및 교육경력, 연구실적 등에 대한 우수성 심사
○ 면접심사: 면접대상자에 대한 가치관, 교육관, 성품 등 심사
5. 접수기간 및 접수처
온라인입력 및 서류접수
| 2025년 1월 14일(화)~2025년 1월 20일(월)까지 ► 우편접수는 마감일 도착분에 한하며, 겉봉에 “교원초빙서류“ 기재
|
접 수 처
|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신안산대학로 135 (우) 15435 신안산대학교 교무처 (본관1층) 전화 031)490-6520 / 팩스 031)490-6019
|
6. 심사일정
○ 서류(기초 및 전공)심사: 2025. 1. 24.(금) 예정
○ 면접심사: 2025. 2. 4.(화) 예정
※ 심사일정은 본 대학 학사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7. 기 타
○ 온라인 접수 후 임용지원서 등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지원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함
○ 서류제출 시 구비서류가 미비 된 것은 접수하지 않으며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각종 증명서는 원본을 제출 ( 단, 자격증 ‧ 연구실적은 사본 제출 )
○ 외국어로 된 각종 서류는 반드시 자필로 날인된 번역문을 첨부
○ 제출 서류의 기재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심사에서 제외하거나, 임용 후라도 임용을 취소함
○ 해당 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도 있음
○ 심사 후 면접대상자는 개별 통지함
○ 이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본교 인사관련규정 및 심사지침에 따름
지원서 작성 방법 안내
1. 사용자등록 및 로그인
► 최초사용자는 먼저 사용자등록 후 로그인
2. 지원서 입력순서
➀임용지원서 - ➁학력사항 - ➂산업체경력 - ➃교육경력(전임․비전임및시간강사) -
➄자기소개서 - ➅대학(학과)발전계획서 - ➆가치관 - ➇연구실적목록(학위논문,학술지,저서,
특허,자격증) - ➈임용지원서 출력
3. 지원서 작성 방법
가. 임용지원서
► 지원학과 및 지원분야를 선택 후 해당내용 입력
► 접수번호는 임용지원서 입력 후 저장 시 자동 부여 됨
► 한자 작성 시 해당한자가 없을 경우 한글로 기재
나. 학력사항
► 학력사항은 고등학교 / 전문학사 / 학사 / 석사 / 박사학위 순으로 입력
다. 산업체경력
► 경력사항은 재직 및 경력증명서 상에 기재된 일자를 기준으로 입력
► 현재 산업체 등에 재직하고 있는 경우는 지원서 접수 마감일자 (2025.1.10.)를 입력
라. 강사 및 시간강사 교육경력
► 강사 및 시간강사 교육경력은 한 학기 최대 9시간 까지 입력
(예 : 2023-2학기 신안산대 6시간, ○○대 3시간)
마. 자기소개서/대학(학과)발전계획서/가치관
► 해당 입력항목을 선택하여 한글 1,500자 이내에서 작성 (띄어쓰기 포함)
► 한글문서로 작성한 후 해당입력 항목에 붙여넣기도 가능
바. 연구실적목록
► 최근 4년 이내(2020. 12. 01 이후) 발표된 것에 한하여 입력
► 초빙분야와 관련된 연구실적만 입력
► 국제저명학술지 (SCI, SSCI, A&HCI)인 경우 관련 인터넷사이트 에서 검색 후 해당 페이지
출력 제출
► 발표일자는 최종 연구실적이 발표 또는 출판된 일자를 입력
► 참여역할에는 연구에 단독 / 제1저자 / 공동저자로 참여했는지를 선택
2025. 1. 14.
신안산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