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산대학교의 방문을 환영합니다.
사무처
사무처는 효율적인 교비집행, 학교시설 및 재산 등의 안전한 관리, 학사 및 행정업무 지원, 교직원 복리후생 등 최적의 교육여건을 구축하여 대학행정의 질적 향상을 위한 환경을 제공한다.
주요업무
ㅇ 총무인사
- - 교비회계 세입세출 예산 집행 및 결산
- - 자금 및 기금관리
- - 등록금 수납 등 각종 세입금 관리
- - 교직원 후생복지 업무
- - 직원인사 및 복무관리
- - 공문서 수발 및 우편물 관리
- - 노무관리 및 노동조합에 관한 사항
- - 제증명 발급업무
ㅇ 시설관리
- - 물품 구매 및 각종 계약
- - 건축물 신축 및 유지 보수 관련 각종 공사
- - 시설 안전 관리
- - 연구실 안전 관리
- - 차량구매, 리스임차
- - 기계기구 및 집기비품 구매 관리
- - 내·외 사인물 제작·관리
- - 각종 폐기물 처리 및 석면 관리
- - 건물 및 외부 미화 관리
- - 연구실, 화재 및 자동차 보험 계약 및 사고 발생 시 보험 처리
ㅇ 시설지원
- - 각종 설비 유지 보수
- - 수·변전 및 각종 전기 시설 관리
- - 소방시설 안전 관리·훈련
- - 조경 관리
- - 보안 및 영상정보처리기기(CCTV) 설치·관리
- - 학생수송관련 차량 지원 및 정비
- - 교내·외 대관 관련 업무
위치
- 총무인사 : 본관1층, 시설관리&시설지원 : 국제교육관 2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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