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SAU
서비스

TOP

SAU뉴스

신안산대학교의 방문을 환영합니다.

SAU뉴스 상세내용
신안산대학교 취창업 시상식 개최
작성자 기획홍보처 날짜 2020-12-18 조회 885
내용

                          신안산대학교 취창업 시상식 개최

산학협력처 취창업지원센터에서는 지난 12월 9일 수요일 광덕홀에서 제6회 창업경진대회, 제7회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 제1회 입사지원서 경진대회 시상식을 가졌다. 코로나19 방역수칙에 따라 시상은 대표자만 참석하여 시행되었다.

창업경진대회는 대상에 호텔조리과 ‘un pasto’, 우수상은 전자정보통신과 ‘TH RING’, 장려상 사무비서행정과 ‘폰피스’ 작품이 수상하였으며 이 중 2개 팀은 수도권 전문대학이 겨루는 창업경진대회에 출전하게 되었다.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는 대상에 전자정보통신과 우수상은 실내디자인과, 장려상은 전자정보통신과 수상하였으며,입사지원서 경진대회는 취업 활성화를 위한 프로그램으로 올해 1회 대회를 갖게 되었다. 총 27명에게 시상이 이루어졌으며 대상은 호텔조리과 문혜진 학생이 수상하였다


총장님의 축사에서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시대를 슬기롭게 대처하기를 제안하며 도전하지 않는 것이 실수다. 실수를 하면서 배우고 성장하는 것이다.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라”는 당부의 말씀해주시고 수상자들은 총장님께 감사의 박수로 행사를 마무리하였다,이 행사에는 이윤수 산학협력처장, 신금철 취창업지원센터장, 전자정보통신과 박민철 교수가 참석하여 함께 축하해 주었다.

이전글 생활음악과 졸업공연 개최
다음글 신안산대학교 강성락총장 "고맙습니다.필수노동자"캠페인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