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산대, 인천대중예술고 예술관련학과 학과발전간담회 가져
12월 14일(화) 신안산대학교(총장 강성락)과 인천대중예술고(교장 노학식)이 신안산대학교 세미나실2에서 전공연계진학, 교육강사지원, 산합협력을 통한 취업과 현장실습을 연계에 대하여 학과발전간담회를 가졌다.
[신안산대학과 인천대중예술고가 예술관련학과 학과발전간담회를 갖고 있다.]
실용댄스과 강옥순 학과장은 ’다년간의 프로젝트 진행에 경험이 많은 다양한 분야의 강사진을 갖추고 있어 교육분야의 지원이 가능하다‘고 말하고 ’우리 대학에서는 이미 ’키스톤엔터테인먼트‘사와 협약을 통해서 자원을 발굴하고 데뷔과정으로 연계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만큼 여러 엔테테인먼트사와 협력이 가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입학홍보처 김환목 처장은 ‘내년부터 전공을 연계한 입학과정과 산학연계형 위탁과정도 개설이 예정이다.’ 라고 말했다.
인천대중예술고 유성종 전문교육부장은 ‘전체 학교가 예술분야로 전면 전환 후 대중예술발전을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으며, 신안산대학교와 긴밀한 협조를 통해서 우수한 대중예술 인재를 배출할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향후 두 기관은 학과가 주축이 되는 상생협의와 예술관련학과 공동졸업작품 공연을 공유하고 협력하는 방안에 대하여 논의해 나가기로 하였다.
2021.12.23. 입학홍보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