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SAU
서비스

TOP

SAU뉴스

신안산대학교의 방문을 환영합니다.

SAU뉴스 상세내용
신안산대와 (사)한국BMX연맹 간 상호협력발전 협약식
작성자 입학홍보처 날짜 2022-02-09 조회 732
내용



신안산대와 (사)한국BMX연맹 간 상호협력발전 협약식


신안산대학교(총장 강성락)와 (사)한국BMX연맹(회장 김준희)과 상호협력 발전을 위한 협약식을 2월 7일 가졌다.


그림입니다.

원본 그림의 이름: 220207 KBF상호협력 발전을 위한 협약식 05.JPG

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5184pixel, 세로 3456pixel

사진 찍은 날짜: 2022년 02월 07일 오후 11:15

카메라 제조 업체 : Canon

카메라 모델 : Canon EOS 600D

F-스톱 : 3.5

노출 시간 : 1/30초

IOS 감도 : 500

색 대표 : sRGB

노출 모드 : 자동

화이트 밸런스 : 자동

프로그램 노출 :

[신안산대학교와 (사)한국BMX연맹이 협약식을 갖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두 기관은 앞으로 스포츠 분야의 발전을 위해 △스포츠 분야의 발전과 교육 증진을 위하여 기술ㆍ정보 상호 교류 △기관에서 시행하는 스포츠 활동 참여 지원 △BMX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위한 프로그램 개발 상호 지원등에 관한 공동사업기획과 협력 사업의 지원하기로 협의했다.


신안산대 강성락 총장은 “대학과 스포츠지도과(학과장 최윤동) 그리고 연맹이 협력하는 스포츠 프로그램 개발과 발전이 

기대가 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사)한국BMX연맹 김준희 회장은 “BMX종목은 아시안게임 정식종목 채택과 올림픽 정식종목으로 지정된 만큼 학과와 연맹이 협력하여 BMX가 젊음의 스포츠 답게 중장기적 상호협력관계를 구축하여 스포츠발전에 이바지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우성 사무국장으로부터 BMX자전거는 일반자전거보다는 작은 20인치의 작은 휠이 장착된 자전거를 이용한 장애물경기용 자전거이며, 경기종목으로는 속도를 겨루는 레이싱과 묘기를 선보이는 프리스타일로 구성되어 있고 다양한 기술과 순발력, 근력을 겨루는 인기 스포츠라고 설명하였다.


앞으로 양기관은 지역사회와 함께 자전거스포츠의 발전과 자전거 안전문화를 구축하기 위하여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과 운영을 위한 사업을 추진하기로 하였다.


2022.02.08.(화)

입학홍보처


[한국대학신문 뉴스링크] 신안산대, (사)한국BMX연맹과 상호협력 협약 체결 < 대학뉴스 < 뉴스 < 기사본문 - 한국대학신문 - 409개 대학을 연결하는 '힘' (unn.net)




이전글 신안산대와 안산시자원봉사센터 협약식 가져…
다음글 신안산대 경영학과 80세에 이룬 6남매 아버지의 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