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산대와 ㈜혜원까치 종합건축사사무소 간 상호협력 발전 협약식
[신안산대학교와 ㈜혜원까치 종합건축사사무소가 협약식을 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신안산대학교(총장 강성락)와 ㈜혜원까치 종합건축사사무소(사장 정준희)가 상호협력 발전을 위한 협약식을 3월 28일 가졌다.
두 기관은 건축설계 및 사업관리에 관련분야 발전을 위해 △건축설계 및 CM 관련 기술의 교육 증진을 위한 기술ㆍ정보 상호 교류 △건축설계 및 CM 관련 기술 활동 참여와 대학시설 대관 등을 지원 △건축설계 및 CM 관련 프로그램 공유ㆍ개발 등의 사항에 대하여 협조하기로 협의했다.
신안산대 강성락 총장은 건축분야의 대형화와 첨단화를 선도하는 ㈜혜원까치 종합건축사사무소와 협약으로 우리 대학 학생들의 역량개발과 취업 연계로 능력이 있는 인재 양성에 많은 도움을 요청하였다.
㈜혜원까치 종합건축사사무소 정준희 사장은 건학이념과 대학 성장에 깊은 감명을 받았으며 우리 회사와 협약으로 설립이념에 부합하는 건축 전문 인재를 양 기관의 협력으로 양성해 나가자고 말했다.
이어 신철수 부사장은 ㈜혜원까치 종합건축사사무소는 철도, 공항건축을 중심으로 500여 명의 사원이 재직하고 있으며 설계, CM 그리고 경영분야에 종합건축사사무소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고 회사를 소개하였다.
건축과 백경무 학과장은 ㈜혜원까치 종합건축사사무소의 주요 업무와 건축과와 추구하는 방향에 같아 상호협력으로 건축인재양성과 취업 연계로 진로를 개척할 수 있는 계기로 만들어 가겠다고 계획을 밝혔다.
2022.03.28.(월) 입학홍보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