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산대 3차 성인학습자 총장 간담회 및 오찬을 가졌다.
[성인학습자 총장 간담회 및 오찬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신안산대학교(총장 강성락)가 5월 30일(월) 청심호 분수공원에서 성인학습자 100여 명을 초대하여 총장 간담회 및 오찬을 가졌다.
이번이 3차 간담회로 강성락 총장의 환영사와 이혜영 부총장의 식사 기도로 시작하였으며, 환영사로 강성락 총장은 성인학습자라는 명칭보다는 ‘청춘학습자’라고 불러도 좋을 것이며, 청춘의 삶을 신안산대학교와 함께 살아달라고 환영사를 전했다.
이어서 실용댄스과와 공연음악과의 축하공연이 이어졌다. 오찬과 함께한 공연으로 분위기는 한층 상승하였다. 특히 재학생들의 축하공연에 답가로 공연음악과에 22학번으로 입학한 송숙희 님이 ‘뮤지컬 캣츠의 메모리’를 불러 큰 박수를 받았다.
간담회 순서에서는 답가를 부른 송숙희 청춘 학습자는 ‘입학홍보처에 방문하여 상담을 받을 때만 해도 공연음악과에 입학이 진짜로 이루어질 줄은 몰랐다. 그러나 상담을 통해서 지금 시작해도 늦지 않다는 생각이 들었고 마음을 굳히고 입학을 결심하게 되었다. 오랜만의 학업으로 적응하는 시간은 걸렸지만, 지금은 어린 학생들에게도 보고 배우면서 행복한 학창 시절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라고 감회를 밝혔다.
이날 행사는 1시간 30분 동안 이어졌으며 5월의 싱그러움과 즐거움이 함께한 행사였다. 참가한 성인학습자는 ‘대학에서 이렇게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주어 감사드리고 코로나 이후 오랜만에 야외에서 즐긴 멋진 파티였다’고말하고 엄지를 펴보이기도 하였다.
신안산대학교는 2023학년도에도 성인학습자를 특화한 학과를 대상으로 선발을 계획하고 있으며 입학상담은 입학홍보처(031-490-6511)로 하면 된다.
[뉴스링크]
신안산대학교 성인학습자 3차 총장 간담회 - 경기매일 (kgmaeil.net)
신안산대, 성인학습자 총장 간담회·오찬 열어 < 대학뉴스 < 뉴스 < 기사본문 - 한국대학신문 - 409개 대학을 연결하는 '힘' (unn.net)
2022.05.30.(월) 입학홍보처
[강성락 총장의 환영사]
[실용댄스과 학생들의 축하공연]
[공연음악과 학생들의 축하공연]
[성인학습자 22학번 송숙희 님의 답가]
[아동보육과 성인학습자가 입학 소감을 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