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산대학교(총장 지의상)는 오늘 28일, 신안산대학교 세미나실에서 안산 담덕치과(대표원장 김대운)와 신안산대학교 간 상호협력 발전을 위한 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번 협약은‘양기관의 상생발전을 위한 상호협력에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신안산대학교 지의상 총장과 김민 대외협력입학처장, 오혁수 기획처장, 이윤수 교학처장, 박형근 평생교육원장, 김대운 담덕치과 대표원장 등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협약 세부 내용으로는 △ 건강과 교육 증진을 위하여 기술·정보 상호 교류 △ 양 기관이 주관하는 공식적인 각종 행사에 적극적인 참여 및 지원 △ 양 기관의 위상 제고를 위한 프로그램 공유·개발·운영 △ 기타 이 협약의 목적에 부합하는 필요 사항에 대한 협조 등이다.
신안산대 지의상 총장은“안산 담덕치과 김대운 대표원장에게 마스크 2천장을 기증 한 것에 대해서 우선 감사하고, 학교의 교직원과 학생들의 건강을 위해 이렇게 협약식을 맺은 것은 너무나 고마운 일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담덕치과 김대운 대표원장은“이번 협약이 끊임없이 변화하는 사회에서 양 기관 시너지를 내는 발판이 되기를 바라며, 교직원과 학생들의 건강을 책임 질수 있는 담덕치과가 되겠다.”라고 말했다.
출처 : 대한투데이(http://www.dhtoda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