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산대학교(총장 지의상)는 지난 11일, 신안산대학교 세미나실에서 모델코리아와 신안산대학교 간 상호협력 발전을 위한 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번 협약은 ‘양기관의 상생발전을 위한 상호협력에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신안산대학교 지의상 총장과 모델코리아 진혜성 대표를 비롯한 김민 대외협력입학처장, 오혁수 기획처장, 뷰티디자인과 이귀영 학과장, 영상콘텐츠과 심윤희 학과장, 모텔코리아 관계자 등 15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협약 세부 내용으로는 △ 뷰티, 패션, 영상콘텐츠 분야 발전과 교육 증진을 위하여 기술·정보 상호 교류 △ 양 기관이 주관하는 공식적인 각종 행사에 적극적인 참여 및 지원 △ 양 기관의 위상 제고를 위한 프로그램 공유·개발·운영 △ 기타 이 협약의 목적에 부합하는 필요 사항에 대한 협조 등이다.
신안산대 지의상 총장은 "업무협약을 통해 K-문화 산업에 양 기관이 각자 보유하고 있는 인적, 물적 자원 및 정보 등을 공동으로 연계 활용하여 모델코리아와와 함께 대학 목표를 달성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모델코리아 진혜성 대표는 신안산대학의 우수한 자원을 통해 뷰티, 패션등 K-문화의 위대함을 널리 알리고 다양한 콘텐츠 개발도 함께 하고 싶다며, 이번 협약이 신안산대학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모델코리아는 국내 다양한 뷰티, 패션쇼에 참여하고 있으며, 오는 28일 오후 3시부터 안산 화랑유원지 대공연장에서 제1회 안산패션페스티벌을 개최할 예정이다.
출처 : 경기매일(http://www.kgmae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