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SAU
서비스

TOP

공지사항

신안산대학교의 방문을 환영합니다.

공지사항 상세내용
2020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작성자 사무처 날짜 2020-08-06 조회 11033
내용

2020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학칙」제48조(등록금) 및 제49조(납입금 면제), 제50조(장학금)에 따라 2020학년도 2학기 등록금 납부를 다음과 같이 안내 합니다.


1. 등록금 고지서 조회: 2020년 8월 7일(금), 10:00 부터


2. 등록금 고지서 조회 방법

  가. 핸드폰 어플‘SAU알리미’앱: 앱 실행 → ‘등록금’ 클릭 후 확인

  나. 대학 홈페이지 ‘학사정보’: 학사정보 로그인 → 좌측메뉴 ‘금학기 등록금 고지’ 확인


3. 등록금 납부 기간: 2020년 8월 12일(수) ~ 14일(금) / 납부시간: 오전9시 ~ 오후11시


4. 등록금 납부 방법

  가. 고지서에 표기되어 있는 학생전용 가상계좌로 계좌이체 및 고지서를 출력하여 은행수납

     ※ 장학금 및 이연등록 대상자(합계 금액이 0원인 학생)도 등록 처리를 위하여, 번거로우시겠지만

        반드시 기업은행에 방문하여 창구에서‘0원 수납’을 해야합니다.

  나. 카드수납

   1) 카드수납은 현대카드만 가능합니다.(법인, 체크, 하이브리드, 선불, Gift카드 제외)

   2) 수납방법: http://www.hyundaicard.com/cpa/pc/CPAPC0102_01.hc

     ※ 대학/대학원 등록금 납부 안내 → 로그인 → 등록금 납부

   3) 수납혜택: 5만원 이상 납부 시 2 ~ 6개월 무이자할부 가능

   4) 유의사항

    가) 일부분 현금납부는 불가합니다.

    나) 분할납부 신청자는 신용카드로 납부가 불가능 합니다.

    다) 결제 당일 등록금 납부 가능 시간에 한해 승인 취소 가능(단, 부분 취소 불가)

    라) 소득공제 및 모든 포인트 적립 및 할인 제외

    마) 기타 상세내용은 현대카드 홈페이지 참고

  다. 분할납부

   1) 신청기간: 2020년 8월 10일(월) ~ 14일(금), 15:00 까지

   2) 학과에서 상담을 통하여 신청서를 작성하고 본관1층 사무처에 제출


5. 졸업유보자 관련

  가. 학과에서 2020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서 작성

  나. 학과에서 출력해주는 수강신청확인원을 사무처에 제출

  다. 등록금 산정 후 납부기간 조율

    ※ 수강과목 변경으로 학점이 변동되면 반드시 사무처에 연락하여 등록금 변경 신청해야함.


6. 등록금 납부확인: 등록금 납부 다음날부터 확인가능

  가. 앱 실행 → ‘등록금’ 클릭 후 확인

  나. 학사정보 로그인 → 좌측메뉴 ‘금학기 등록금 고지’ 확인

  다. 등록금 납부 다음날부터 졸업예정증명서 발급 가능


7. 문의사항

  가. 등록 및 수납 관련 문의사항: 사무처 총무팀(031-490-6034)

  나. 휴학 및 복학 문의: 해당 학과 사무실

  다. 국가장학금 및 학자금대출 문의: 한국장학재단(1599-2000).  끝.





                            사무처장



이전글 2020학년도 2학기 교내 특별장학금 지급 안내
다음글 2020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