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SAU
서비스

TOP

공지사항

신안산대학교의 방문을 환영합니다.

공지사항 상세내용
2024학년도 2학기 재입학 원서접수 안내
작성자 교무처 날짜 2024-07-12 조회 457
내용

                                               2024학년도 2학기 재입학 원서접수 안내



재입학신청 일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신청기간 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원서접수기간 : 2024. 7. 15.(월) ~ 7. 19.(금)


2. 신청방법 및 준비서류

가. 신청방법 : 학과사무실에서 「재입학원서」출력 작성 ⇒ 교학처 원서접수 ⇒ 합격자 개별통보 ⇒

                등록금납부 및 수강신청

나. 준비서류 : 성적증명서 1통, (전역자의 경우)주민등록초본 1부(병역사항 포함)

다. 준비사항 : 본인도장, 보호자도장


3. 선발 지침

가. 서류심사(성적)을 원칙으로 함

나. 학과별 여석이 발생한 인원의 범위 내


4. 지원자격기준 및 유의사항

구 분
자격기준
지원
자격
• 자퇴생 및 제적생에 대하여 동일학과로 1회에 한함
(기이수한 학점 및 학기 인정).
유의
사항
• 지원자 수가 여석을 초과할 경우 총 취득학점이 높은 자, 이수학기가 많은 자, 평점평균이 높은 자의 순으로
  선발함.
• 산업체위탁생은 해당 교육과정이 개설되어 있는 경우에만 지원 가능함.
  (위탁교육계약서 2부와 4대보험서류 중 1 첨부)
• 해당학기 등록금(수업료)을 납부하는 자에 한하여 재입학 허가.


5. 전형 일정

구 분
일 자
비 고
합격자 발표
2024. 7. 24.(금)
개별통보
등록금 납부
2024. 8. 7.(수) ~ 8. 9.(금)
본 대학 사무처
수강신청
2024. 8. 12.(월) ~ 8. 16.(금)
학과사무실


6. 근무시간 : 09:00 ~ 16:00


7. 기타 문의사항

- 재입학문의 - 교무처 (031-490-6015)

- 등록금문의 - 사무처(031-490-6031)

- 학자금대출문의 - 입학학생처(031-490-6024)



                                                                             교무처장

이전글 2024학년도 2학기 전과 원서접수 안내
다음글 2024학년도 2학기 등록금 수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