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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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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상세내용
2024학년도 2학기 등록금 수납 안내
작성자 사무처 날짜 2024-07-15 조회 208
내용

                                               2024학년도 2학기 등록금 수납 안내


1. 등록금 납부 기간 및 시간: 2024. 8. 7.(수)~ 8. 9.(금) 08:00~23:00 까지


2. 등록금 고지서 조회 : 2024. 8. 1.(목) 19:00부터 조회 및 출력 가능


3. 등록금 납부 방법

가. 학생전용 가상계좌 입금:인터넷 및 모바일뱅킹, 각 은행 창구에서 계좌 송금

나. 전액 장학금 및 전액대체 대상자(총합계 금액‘0원’학생)

기업은행 창구에서 고지서 수납 (타은행 불가) ※ 미수납시 미등록 제적 대상

다. 카드수납 (현대, 삼성, 신한카드) ※ 타 카드, 법인, 체크, 하이브리드, 선불, Gift카드 제외

1) 현대카드 (2~3개월 무이자할부, 10~12개월 부분 무이자할부)

※ 바로가기 http://www.hyundaicard.com/cpa/pc/CPAPC0102_01.hc

2) 삼성카드 (1~3개월 무이자할부, 6~12개월 부분 무이자할부)

※ 바로가기 대학등록금 | 삼성카드 (samsungcard.com)

3) 신한카드 (2~3개월 무이자할부, 10~12개월 부분 무이자할부)

※ 바로가기 대학등록금 납부 < 서비스 < 신한카드 (shinhancard.com)

라. 학자금대출자:등록금 납부기간 중 학자금 대출 실행 (한국장학재단 또는 학생처 문의)


4. 분할납부 신청기간: 2024. 8. 12.(월)~8. 14.(수)

학과사무실에서 상담→ 분할납부 신청서작성 후→ 본관1층 사무처 제출


5. 졸업유보자 등록방법

학과에서 수강신청서 작성 → 수강신청확인원 사무처 제출 → 등록금 산정 후 다음날부터 납부 가능

※ 수강신청 변경으로 학점 변동 시 사무처(031-490-6031)로 문의 후 차액금을 정산 또는 추가 납부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6. 등록금 납부 확인: 납부한 다음날부터 ‘SAU알리미’앱에서 확인 가능


7. 교육비납입증명서 발급:등록금 납부한 다음날부터 신안산대학교 학사정보 좌측메뉴

    ‘교육비납입증명서’에서 발급 가능


8. 문의처

가. 등록 및 수납방법 관련 문의사항:사무처 (031-490-6031)

나. 휴학 및 복학 문의:해당 학과사무실 및 교무처(031-490-6015)

다. 장학금 및 학자금대출 문의:한국장학재단(1599-2000), 학생처(031-490-6024)


                                                                  사무처장

첨부파일 2024학년도 2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문.hwp(761344by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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