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SAU
서비스

TOP

공지사항

신안산대학교의 방문을 환영합니다.

공지사항 상세내용
2020학년도 2학기 신안산대학교 교원 초빙
작성자 교무입학처 날짜 2020-06-23 조회 2319
내용
원서접수 바로가기 원격지원

※ 원서접수는 Internet Explorer 11버전 이상으로 하시기 바랍니다.
1. 초빙분야 및 인원

구 분학 과초빙분야초빙
인원
세부지원자격
강의
전담
바이오생명
과학과
바이오/
제약,건강기능식품/
GMP
1관련업종 경력 10년이상
사회복지과사회복지
(사회복지실천 및
사회복지정책)
1- 사회복지사 1급 소지자
- 사회복지현장근무 10년이상
  (사회복지사업2조에 근거한 신고된 시설)
- 학사,석사,박사학위중 2개 이상 전공이 사회복지학 인자
- 사회복지 박사학위 소지자 우대
세무회계과회계학1재무회계 및 전산회계 강의 가능자
실내디자인과실내디자인1- AutoCAD, 3D MAX, photoshop, illustrator 강의 가능자,
   관련실무 경력 10년 이상인자
- 실내디자인관련 자격증 소지자


2. 지원자격: 다음 조건을 모두 갖춘자

   1) 「고등교육법 시행령」제5조 및「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제2조의 자격기준을 갖춘자

(단위:년) 
대학졸업자 동등자격자전문대학졸업자 동등자격자
연구실적연수교육경력연수연구실적연수교육경력연수
224347

    비고: 연구실적연수와 교육경력연수 중 어느 하나가 기준에 미달하더라도 연구실적연수와
           교육경력연수의 합계가 해당 기준을 충족하면 자격기준을 갖춘 것으로 본다.

   2) 임용예정일 기준 만 65세 미만인 자
   3) 아동 청소년 성범죄 관련하여 취업제한 해당이 없는자
   4) 국가공무원법 제33조 결격사유 해당이 없는자


3. 제출서류

번호제출서류제출부수
교수임용지원서(온라인 입력 후 출력하여 제출)1부
자기소개서, 대학(학과)발전계획서, 가치관 (온라인 입력 후 출력하여 제출)1부
졸업 및 성적증명서 (대학/대학원)
(외국박사학위 소지자는 한국연구재단의 “박사학위신고필증”사본첨부)
각1부
재직 및 경력증명서(임용지원서에 기재된 전 경력)
  ▶ 증명서 제출 시 지원서의 목록 번호순으로 정리 및 번호를 증명서 우측상단에 표기
  (예 1, 2, 3, 4.......)
각1부
산업체경력 확인 서류 (임용지원서에 기재된 전 경력)
구분증명서 발급사이트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http://www.nhis.or.kr
※로그인→자격득실확인서 발급
국민연금(국민연금가입증명서)http://www.nps.or.kr
※로그인→국민연금가입증명서 발급
사업자등록증명원(개인사업자)http://www.hometax.go.kr 또는 관할 세무소
※로그인→증명서 발급

택1부
연구실적목록 (온라인 입력 후 출력하여 제출)1부
연구실적물
  ▶ 석・박사 학위논문 및 2016.6.1이후 발표된 연구실적물 (원본 또는 별쇄본)
    단, 게재예정 연구실적물은 인정하지 않음
  ▶ 연구실적물 제출 시 지원서의 연구실적목록 번호를 실적물 우측상단 표지에 표기
    (예 : 학위논문 1, 2....., / 학술지 1, 2....., / 학술저서 1, 2......)
각1부
기독교신자는 출석교회 당회장 추천서 또는 세례교인증명서1부

※ 외국어로 된 각종 서류는 자필로 날인된 번역문 첨부하며 제출서류는 위 번호순으로 정리하여 제출


4. 심사기준

 ○ 기초심사 : 지원자의 자격, 제출서류 및 전공 일치에 대하여 적격여부에 대한 심사
 ○ 전공심사 : 기초심사를 통과한 지원자의 전공일치 여부, 산업체 및 교육경력 등에 대한 우수성 심사
 ○ 면접심사 : 면접대상자에 대한 가치관, 교육관, 성품 등 심사


5. 접수기간 및 접수처

온라인 입력 및 서류접수① 온라인 입력마감 : 2020년 6월 23일(화) ~ 2020년 7월 7일(화) 17:00까지
▷ 우편접수는 마감일 도착분에 한하며, 겉봉에 “교원초빙서류“ 기재
접수처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신안산대학로 135 (우) 15435
신안산대학교 교무입학처 (본관1층) ☎ 031) 490-6015, 6530 / Fax 031) 490-6199


6. 심사일정

 ○ 서류(기초 및 전공)심사 : 2020. 07. 14(화) 예정
 ○ 면접심사 : 2020. 7. 21(화) 예정
  ※ 심사일정은 본 대학 학사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7. 기 타

 ○ 온라인 접수 후 임용지원서 등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지원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함
 ○ 서류제출 시 구비서류가 미비 된 것은 접수하지 않으며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각종 증명서는 원본을 제출 (단, 자격증·연구실적은 사본 제출)
 ○ 외국어로 된 각종 서류는 반드시 자필로 날인된 번역문을 첨부
 ○ 제출 서류의 기재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심사에서 제외하거나, 임용 후라도 임용을 취소함
 ○ 해당 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도 있음
 ○ 심사 후 면접대상자는 개별 통지함
 ○ 이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본교 인사관련규정 및 심사지침에 따름


지원서 작성방법 안내


1. 사용자등록 및 로그인
   ▶ 최초사용자는 먼저 사용자등록 후 로그인

2. 지원서 입력순서 
    ①임용지원서 - ②학력사항 - ③산업체경력 - ④교육경력(전임·비전임및시간강사) - ⑤자기소개서 -
    ⑥대학(학과)발전계획서 - ⑦가치관 - ⑧임용지원서 출력 - ⑨ 입용지원서 출력

3. 지원서 작성 방법
 가) 임용지원서
   ▶ 지원학과 및 지원분야를 선택 후 해당내용 입력
   ▶ 접수번호는 임용지원서 입력 후 저장 시 자동부여됨
   ▶ 한자 작성 시 해당한자가 없을 경우 한글로 기재

 나) 학력사항
   ▶ 학력사항은 고등학교 / 전문학사 / 학사 / 석사 / 박사학위 순으로 입력

 다) 산업체경력 
   ▶ 경력사항은 증명서 발급(증빙) 가능한 경력에 한하여 재직 및 경력증명서 상에 기재된 일자를 기준으로 입력
   ▶ 현재 산업체 등에 재직하고 있는 경우는 지원서 접수 마감일자(2020.06.30)를 입력

 라) 시간강사 교육경력
   ▶ 시간강사 교육경력은 한 학기 최대 9시간 까지 입력
     (예 : 2020-1학기 신안산대 6시간, 경기대 3시간)

 마) 자기소개서/대학(학과)발전계획서/가치관
   ▶ 해당 입력항목을 선택하여 한글 1,500자 이내에서 작성 (띄어쓰기 포함)
   ▶ 한글문서로 작성한 후 해당입력 항목에 붙여넣기도 가능

 바) 연구실적목록
   ▶ 최근 4년 이내(2016.6월 이후) 발표된 것에 한하여 입력
   ▶초빙분야와 관련된 연구실적만 입력
   ▶국제저명학술지 (SCI, SSCI, A&HCI)인 경우 관련 인터넷사이트에서 검색 후 해당 페이지 출력 제출
   ▶ 발표일자는 최종 연구실적이 발표 또는 출판된 일자를 입력
   ▶ 참여역할에는 연구에 단독 / 제1저자 / 공동저자로 참여했는지를 선택
이전글 2020-1 기말고사 온라인시험 부정사례 신고접수 및 징계 안내
다음글 2020년 상반기 경기도 청소년 교통비 지원사업 안내